질문이 있으십니까?
저희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바뀐 배송 주소를 입력하시려면 하단의 "Chrono24와 연락하기"버튼을 눌러 새 주소를 보내주십시오. 그 밖의 사항 일체를 지원합니다.
신용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몇 분 내로 시스템에서 피드백을 받으시게 됩니다. 지불 확인을 받지 못하거나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신용카드가 소위 3D 보안 프로세스 (VerifiedByVisa/Mastercard Secure Code)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은 은행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일부 신용카드에는 지불 한도가 있으며 지불 한도는 신용카드 제공업체에서 늘릴 수 있습니다.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Chrono24 메뉴 중 "구매"에서 "예, 이미 결제했습니다" 버튼을 눌러 결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지불 수행을 요청하는 추가 알람은 무시하십시오. 이 메시지는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생성됐다가 중단됩니다.
유의 사항: 계좌이체 시 입금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Chrono24 메뉴 중 "구매"에서 "예, 이미 결제했습니다" 버튼을 눌러 결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지불 수행을 요청하는 추가 알람은 무시하십시오. 이 메시지는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생성됐다가 중단됩니다.
유의 사항: 계좌이체 시 입금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바뀐 배송 주소를 입력하시려면 하단의 "Chrono24와 연락하기"버튼을 눌러 새 주소를 보내주십시오. 그 밖의 사항 일체를 지원합니다.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Chrono24 메뉴 중 "구매"에서 "예, 이미 결제했습니다" 버튼을 눌러 결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지불 수행을 요청하는 추가 알람은 무시하십시오. 이 메시지는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생성됐다가 중단됩니다.
유의 사항: 계좌이체 시 입금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다!
고용주로서의 Chrono24에 대해 질문이 있거나 당사의 일자리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렇다면 당사 채용 페이지를 살펴봐주십시오. 여기에서 당사 연락처와 현재 공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about.chrono24.com/jobs/
본 선택 사항에 대한 문의는 분류하기 어렵다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따라 응답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도움을 받으시려면 귀하의 희망사항이 다른 선택 사항에 부합하는 내용인지 확인하십시오.
귀하의 질문에 답변이 없습니까?
저희 고객 지원 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