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00개 이상의 시계가 구매자 보호의 적용을 받습니다
안전한.
신뢰할 수 있는.
무료.
#chrono24buyerprotection
꿈의 시계를 보장받는 가장 확실한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Chrono24 구매자 보호: 저희의 안전 서비스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결제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결제가 안전하게 보장됩니다. 당사는 구매 금액을 당사의 에스크로 계좌에 최장 14일 동안 보관합니다.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진품 보증

전문 판매자가 진품 시계만 판매하도록 의무화하였습니다. 그래도 여전히 의심이 드십니까? 그러면 시계를 수령한 후 14일 이내에 저희 지원팀에게 연락해주십시오. 실제로 위조품인 경우, 금액을 돌려받게 됩니다.

자세한 정보

전세계 환불 보증

시계가 결함이 있거나 기대에 미치지 않습니까? 문제 없습니다. 14일간 환불 권리를 이용하기만 하면 당사의 전세계 환불 보증을 통해 신속하고 손쉽게 전체 구매 금액을 돌려받게 됩니다.

다음과 같이 진행되는 간단한 환불 처리 과정

  1. 1. 저희 고객 지원팀에 알립니다.

    시계를 수령한 후 14일 이내에 +1 646-887-3560 번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로 저희 지원팀에게 연락해주십시오. 이로써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확인시켜 드리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2. 2. 전문 판매자에게 시계를 반송합니다.

    원래 포장 상태 그대로 보험을 적용하여 전문 판매자에게 시계를 반송해 주십시오. 반송 비용은 일반적으로 스스로 부담해야 합니다.

  3. 3. 귀하께 전체 구매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당사의 에스크로 계좌에 보관된 구매 금액과 이미 지불하신 배송비는 물론 귀하께 신속하고 손쉽게 돌려드립니다.

엄격한 전문 판매자 규정

당사 마켓에는 귀하의 안전을 추구하는 매우 엄격한 규정이 적용됩니다. 전문 업체 판매자가 당사 플랫폼에서 판매할 수 있으려면 그 전에 특히 신분증, 상업등기부 등본, 회사 주소 및 세금 번호를 저희에게 제출해야 하며 모든 전문 판매자가 당사의 엄격한 규정을 준수하도록 의무화하였습니다. 또한 실제 고객 평가를 통해 전문 판매자의 서비스가 투명하게 공개됩니다. 따라서 누구에게 구매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습니다.

보험 적용 발송

판매되는 모든 시계는 전문 판매자가 전체 가격에 보험 적용 상태로 발송합니다. 따라서 귀하께서 부담할 위험은 전혀 없습니다. 해외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도 마찬가지입니다.

품질 & 보안 팀

40명으로 구성된 당사의 품질 & 보안 팀이 의심스러운 광고를 찾아내고 혹시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이 발생하기 전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매일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귀하께서 시계 구매에 전적으로 집중하실 수 있습니다.

열정적인 고객 수천 명이 말하는 당사에 대한 의견

TrustScore: 별 5개 중에서 4.8개를 받으며 "훌륭함"으로 평가됨

전세계에서 평가 75,617회

제공업체 TrustPilot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당사의 다국어 고객 지원팀이 항상 귀하의 편에 서서 귀하의 요청에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마음에 걸리는 사항이 있다면 그 어떤 것이든 언제든지 당사를 믿으셔도 좋습니다!

인상적인 숫자, 데이터 및 사실

  • 18

    동안 앞서가는 명품 시계 마켓

  • 27000

    신뢰할 수 있는 120여개국 판매자들

  • 200000

    구매자가 매년 구매자 보호를 신뢰

  • 9000000

    매달 웹사이트를 방문

  • 510000

    광고로 폭넓은 선택 범위

  • 6550000

    만족한 앱 사용자

질문이 있으십니까?

제품을 반송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당사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결제를 처리한 경우에 환불 권리를 이용하시려면, 14일 이내에 +852 3002 0310번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 으로 저희 지원팀에게 연락해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이며 해당 정보를 귀하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한 경우, 환불 처리와 관련하여 그와 직접 연락을 취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 규제가 따르는 취소 및 환불 권리가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구매를 처리할 수 있나요?
대다수의 광고에서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불가능할 경우,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귀하의 국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정식 에스크로 서비스가 더 있을 것입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에 대해 사전에 정확하게 알아보십시오.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동의해야 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정할 때에는, 해당 에스크로 서비스 회사에서 직접 모든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판매자가 따로 보낸 이메일을 신용하지 마십시오.
위조품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Chrono24에는 전문 판매자가 위조품 시계를 제공해서는 안된다는 확실한 기준이 있습니다. 전문 업체 판매자는 저희가 거듭 검증하며 해당 판매자 대다수가 Chrono24에서 이미 수년간 명품 시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은 전문 판매자의 성실성을 입증해주는 추가 증거입니다. 전문 판매자가 복제품을 제공했다는 증거가 발견될 경우, 해당 판매자는 곧바로 차단될 것입니다.

안전하게 진행하려면 원하는 시계를 구매하시기 전에 실제 시장가에 대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롤렉스, 브라이틀링 및 기타 명품 브랜드의 시계는 통상적으로 몇 백 유로로 제공될 리 없습니다. 일반적인 적용 사항: 견적이 사실이라고 볼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아 보이거나 시계의 진품 여부에 의문이 있을 경우에는 구매를 단념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 대신 의심 사항을 광고에 있는 "의심이 가는 광고 신고하기" 링크를 사용하여 신고해 주십시오.

정품 브랜드 시계 중에도 수리 중에 해당 모델에 원래 장착되어 있던 원래 부품과 1:1로 일치하지 않는 예비 부품을 사용한 상태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빈티지 시계의 경우 예비 부품이 부족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에는 전문 판매자가 부품 교체에 대해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대다수의 광고에서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을 신용카드나 송금을 통해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 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결제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해 구매를 진행할 수 없으시다면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취해 결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논의하십시오.

추가 질문과 답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