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유의 사항

주요 참고 사항

Chrono24는 판매자의 신원 (특히 개인판매자의 신원)을 확인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최근 사기행위가 증대 되고 있으므로 다음과 같은 보안관련 권고 사항에 대해 유의하세요.

참고 사항


  • 절대 현금 이체 서비스를 이용하여 익명의 제공자에게 송금하지 마십시오. 절대 웨스턴 유니언(Western Union)을 통해 시계 값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 항상 판매자의 정보를 정확히 확인하십시오. 전화번호, 주소 혹은 다른 고객의 경험담은 될 수 있는 한 자주 인터넷을 통해 검증하십시오. 또한 귀하는 판매자에게 시계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 사진 혹은 문서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 구매를 직접 만나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안전한 장소에서 물품을 양도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예를 들어 보석상과 같이 안전한 곳이나 감시되는 곳을 선택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 저희 시스템을 통해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는 동안 귀하의 개인 이메일 주소는 전달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피싱 또는 기타 불법 행위 발생 가능성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 만약 의심스러운 상품을 발견하실 경우 Chrono24 고객 지원팀에 전화를 (+1 646-887-3560) 주시거나 문의 양식을 통해 연락해주십시오. 의심스러운 광고는 예를 들어 그 브랜드의 가격에 비하여 표가 나게 저렴하게 제공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


  • 판매자가 귀하께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처리를 제안할 경우, 지명된 에스크로 서비스사의 사이트나 계약서가 믿을 만한지 정확하게 검증하십시오. 사기꾼은 자주 가짜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잘 알려진 회사 예를 들어 Ernst & Young, DHL 혹은 TNT의 문서 또한 진정성 여부를 검증하시기 바랍니다.
  •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정하실 경우 그 해당 에스크로 서비스 회사에서 직접 모든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판매자가 따로 보낸 이메일을 신용하지 마십시오.
  • 결제 처리 방법으로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 를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그런 다음 판매자에게 구매 금액이 지불됩니다. 여기서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Trusted Checkout


  • 전문 업체 판매자로부터 구매 시 Chrono24 구매자 보호를 통해 보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때 특히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진품 보증 및 14일간 취소할 법적 권리와 같은 안전 서비스의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여기에서 확인하십시오.
  • 잘못된 사용을 방지하기 위해, 결제 단계 전에 주요 회원정보를 myChrono24 메뉴에서 확인해주십시오. 거기서 정확한 절차 및 모든 주요 회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이거나 의심스러운 이메일이 수신된 경우 즉시 저희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참고 사항


  • 상품을 보내기 전에 먼저 귀하의 계좌에 입금되었는지를 (은행, 페이팔(PayPal) 등에 상관없이) 직접 로그인하여 혹은 계좌 통장을 통해 항상 확인하십시오. 구매자가 따로 보낸 이메일이나 자칭하는 확인 이메일을 신용하지 마십시오.
  • 귀하가 제안한 판매 금액보다 더 지불하고자 하는 예비 구매자는 조심하십시오.
  • 귀하가 알지 못하는 은행 기관으로부터 상품 보내기를 요구하는 문서를 받을 경우 신용하지 마십시오. 항상 귀하의 계좌에 입금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SMS 문자메세지를 통해 귀하에게 연락하는 예비 구매자는 조심하십시오. 페이팔(PayPal)이나 은행 기관 예를 들어 왕립 은행(Royal Bank)을 사칭해 허위 조작해 보낸 이메일은 근거 없는 환불을 요구할지도 모릅니다. 항상 귀하의 계좌에 입금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 판매를 직접 만나서 진행하실 수 있으며 안전한 장소에서 물품을 양도받으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예를 들어 보석상과 같이 안전한 곳이나 감시되는 곳을 선택하실 것을 추천합니다.
  • 저희 시스템을 통해 구매자와 연락을 취하는 동안 귀하의 이메일 주소는 전달되지 않습니다. 이를 통해 피싱 또는 기타 불법 행위 발생 가능성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


  •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정하고자 하실 경우, 지정된 에스크로 서비스사의 사이트나 계약서가 믿을 만한지 정확하게 검증하십시오. 사기꾼은 자주 가짜 인터넷 사이트를 이용합니다. 잘 알려진 회사 예를 들어 Ernst & Young, DHL 혹은 TNT의 문서 또한 진정성 여부를 검증하시기 바랍니다.
  •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결제를 처리하실 경우, 그 해당 에스크로 서비스 회사에서 직접 모든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구매자가 따로 보낸 이메일을 신용하지 마십시오.
  • 귀하께서는 개인 판매자로서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 를 통한 결제 처리 절차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시계는 구매자가 보안 에스크로 계좌에 일단 돈을 지불한 후에 보내시면 됩니다. 이를 통해 결제 오류 또는 사기를 방지합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 구매과정이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 를 통해 이루어질 경우 저희는 귀하에게 어떠한 경우에도 구매자의 배송주소를 이메일을 통해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귀하의 myChrono24 메뉴에 명시되어 있습니다. 거기서 정확한 절차 및 모든 주요 회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이거나 의심스러운 이메일이 수신된 경우 즉시 저희에게 연락을 주십시오.

페이팔(PayPal)


  • 구매자와 페이팔(PayPal) 결제를 합의한 경우 상품을 보내기 전에 귀하의 페이팔(PayPal) 계좌에 입금되었는지를 항상 먼저 확인하십시오. 이런 경우 자칭하는 페이팔(PayPal) 확인 이메일이 아닌 귀하의 온라인 계좌 정보만을 신용하십시오.

사전 지불 / 은행 송금


  • 구매자와 계좌 이체 결제를 합의한 경우 상품을 보내기 전에 귀하의 계좌에 입금되었는지를 항상 먼저 확인하십시오. 이런 경우 자칭하는 확인 이메일이 아닌 귀하가 이용하는 은행의 정보만을 신용하십시오.
  • 귀하가 알지 못하는 은행 기관으로부터 상품 보내기를 요구하는 문서를 받을 경우 신용하지 마십시오. 항상 귀하의 계좌에 입금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수표 결제


  • 해외 발급 수표를 주의하십시오. 금액은 귀하의 계좌에 단지 보류상태로 기입될 것입니다. 귀하의 계좌에 금액이 기록된 것을 볼 수 있더라도 만약 차후에 수표가 '날아갈' 경우 은행은 그 금액을 다시 회수합니다.

Trusted Checkout


  • 구매과정이 Trusted Checkout을 통해 이루어질 경우 저희는 귀하에게 어떠한 경우에도 구매자의 배송주소를 이메일을 통해 공개하지 않습니다. 이와 관련하여서는 판매자 메뉴에 명시되어있습니다. 거기서 정확한 절차 및 모든 주요 회원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이거나 의심스러운 이메일이 수신된 경우 즉시 저희에게 연락을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