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24 도움말과 자주 묻는 질문

프리 텍스트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저희와 직접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Chrono24에서 시계 검색하기

Chrono24에서 어떻게 시계를 검색할 수 있나요?
Chrono24에서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시계를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
검색창 사용은 시계를 찾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입력하는 도중에도 이미 자동으로 검색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는 여러가지 필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모델, 레퍼런스 넘버 또는 입고 상태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검색 결과를 가격, 등록 날짜, 중요도 및 인기에 따라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본 검색 조건 저장을 클릭하면, 자동 검색 기능을 통해 새로운 광고가 나올 때마다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이때 선택하신 필터는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어떻게 검색 결과를 특정 광고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나요?
검색창을 이용해 특정 제품을 검색하신 경우, 검색 결과 목록에 있는 필터를 통해 검색 결과를 다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모델, 상태 또는 소재 등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추가를 클릭하면 추가 필터링 옵션이 나타납니다. 필터 카테고리마다 복수의 옵션을 동시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필터를 다시 비활성화고자 할 때는 체크표시를 해제하면 됩니다.

목록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선택 영역에서 검색 결과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가격, 등록 날짜, 중요도 및 인기 중에 선택하십시오. 표준 분류 사항은 myChrono24 메뉴의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명품 시계의 레퍼런스 넘버는 무엇을 의미하나요?
명품 시계의 레퍼런스 넘버를 통해 시계 모델을 확실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시계 제작업체(예: 브라이틀링)에서는 이를 통해 동일 시계의 작은 차이(예: 시계줄, 버클 종류 등)까지 구별하고 있습니다.

시계 구매

일반 사항

Chrono24에서 내가 찾는 특정 시계는 어떻게 구매하나요?
Chrono24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수많은 광고를 보고 Chrono24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구매" 녹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구매 절차의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기:
판매자가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버튼 또는 전화를 통해 시계 판매자와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결제 및 발송 조건에 대해 판매자와 직접 논의하시면 됩니다.

유의 사항: 귀하의 계약 파트너는 판매자입니다.
시계 판매 가격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시계 판매 가격은 여러가지 요소가 합산되어 이루어집니다. 그 중 한 가지 요소는 당연히 시계 그 자체입니다. 다른 요소로는 추가 비용인 포장, 보험, 배송, 부가가치세 및 매상세가 더해질 수 있습니다. 국내 또는 국외의 판매자에게 주문하는지에 따라 여러 가지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십시오.
시계를 구매할 경우 누가 저의 계약 파트너인가요?
귀하의 계약 파트너는 해당 시계의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경우, 구매 과정 중에 판매 약관이 표시됩니다. 전문 판매자로부터 직접 시계를 구매할 경우, 해당 전문 판매자의 일반 이용 약관에 유의하여 주십시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제 문의에 대해 판매자의 반응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자가 적시에 응답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입니다. Chrono24는 국제적인 위상을 자랑하는 온라인 플랫폼이기에 판매자의 출신국도 다양합니다. 공휴일과 휴가 기간에는 업무를 쉬는 국가가 많습니다. 문의를 너무 많이 받을 경우에도 응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 양식 옆의 언어 목록 중 한 가지 언어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신 다음 해당 판매자가 메시지에 응답할 시간 여유를 충분히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의 진품 여부에 대한 우려가 있을 경우, 어디로 문의할 수 있나요?
수상한 제품은 광고에서 바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한 광고 신고 링크는 개별 광고의 세부사항 섹션에 있습니다. 이상한 점은 정확하게 서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저희가 귀하의 신고 내용을 점검한 다음 필요할 경우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위조품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Chrono24에는 전문 판매자가 위조품 시계를 제공해서는 안된다는 확실한 기준이 있습니다. 전문 업체 판매자는 저희가 거듭 검증하며 해당 판매자 대다수가 Chrono24에서 이미 수년간 명품 시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은 전문 판매자의 성실성을 입증해주는 추가 증거입니다. 전문 판매자가 복제품을 제공했다는 증거가 발견될 경우, 해당 판매자는 곧바로 차단될 것입니다.

안전하게 진행하려면 원하는 시계를 구매하시기 전에 실제 시장가에 대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롤렉스, 브라이틀링 및 기타 명품 브랜드의 시계는 통상적으로 몇 백 유로로 제공될 리 없습니다. 일반적인 적용 사항: 견적이 사실이라고 볼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아 보이거나 시계의 진품 여부에 의문이 있을 경우에는 구매를 단념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 대신 의심 사항을 광고에 있는 "의심이 가는 광고 신고하기" 링크를 사용하여 신고해 주십시오.

정품 브랜드 시계 중에도 수리 중에 해당 모델에 원래 장착되어 있던 원래 부품과 1:1로 일치하지 않는 예비 부품을 사용한 상태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빈티지 시계의 경우 예비 부품이 부족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에는 전문 판매자가 부품 교체에 대해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어떻게 판매자에게 문의하나요?
Chrono24를 통해 판매를 진행할 수 있는 시계는 "구매하기" 녹색 버튼으로 주문하십시오. "판매자와 연락하기" 옵션을 통해 판매자에게 보낼 광고에 대해 문의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제안" 버튼을 클릭하여 가격 제안을 보내실 수 있는 판매자가 많습니다.

기타 다른 광고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버튼을 통해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이메일을 통해 귀하의 메세지를 받습니다. 판매자가 메세지를 읽거나 답변하는 시점에 대해 저희는 아무런 정보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 대신 판매자의 전화번호가 기재되어 있다면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하실 수도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광고 페이지 상의 등록 "판매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제품이 얼마나 빨리 입고되나요?
해당 제품은 일반적으로 즉시 또는 짧은 기간 내에 입고됩니다. 해당 광고 페이지에서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배송 시간이 얼마나 걸리며 운송 비용은 얼마인가요?
전문 업체 판매자는 광고에 이미 예상 배송기간 및 배송비를 기재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 판매자는 귀하께 항상 해당 정보를 포함시켜 견적을 보냅니다.
어느 배송사가 제품을 배송하나요?
일반적으로 전문 판매자가 제품을 보낼 배송사를 결정합니다. 이용할 배송사는 해당 배송 확인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화물의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까?
제품이 발송되자마자 발송 사실을 알려드리고 추적 ID를 가능하다면 이메일로 보냅니다.
운송 도중 파손 또는 도난에 대비하여 보험 혜택을 받나요?
귀하가 전문 판매자와 별도의 협약을 맺지 않은 한 Trusted Checkout을 통해 결제하신 주문은 항상 보험에 들어 있습니다.
배송 보험은 얼마까지 보장되나요?
배송 중인 제품의 전체 가격이 보장됩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기

개인 판매자일 경우 무엇에 주의해야 하나요?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귀하의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지원팀은 무엇인가가 논의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개인 판매자가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귀하께서 안전한 장소에서 개인적으로 만나시기를 권합니다. 관련 방법 중에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널리 인정 받는 시계 전문 판매자의 업무 공간에서 직접 시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체 방법으로는 PayPal을 통한 결제 또는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 업체 판매자로부터 구매하기

시계 보증으로 어떤 보안 기능을 제공 받나요?
보증 약속은 전문 판매자 또는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추가적이고 자발적인 서비스로 무조건적인 보상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증 약속은 사전에 지정한 기간 동안 특정 부품 또는 전체 시계의 기능의 작동과 관계가 있습니다.

온라인 전문 판매자도 특정 서비스에 대해 일부분 보증을 제공합니다. 전문 판매자가 보증하는 보증 기간 및 해당 보증의 유효 기간을 미리 확인하십시오. 구매 후에는 보증 카드에 날짜, 스탬프 및 서명이 나와 있고 영수증이 보증 카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치하지 않는다면 보증 카드가 인정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Chrono24에서는 목록에 들어가는 전문 판매자를 어떻게 검증하나요?
Chrono24의 모든 전문 판매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관한 검증을 포괄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이 검증에는 영업 허가증 및 다른 전문 판매자의 추천아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 피드백은 평점에 포함됩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을 가진 판매자는 무엇을 뜻하나요?
Chrono24의 모든 판매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있어 포괄적인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은 Chrono24와 이용자의 경험을 토대로 성실성과 신뢰성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은 판매자만이 받을 수 있습니다.

Trusted Seller는 전문 시계 판매자로서 특정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본 규정의 내용은

  • 플랫폼상에서 그리고 Chrono24와 관련해 입력된 본인과 업체에 대한 모든 정보는 사실에 입각합니다
  • 오직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제품만을 거래합니다
  • 제품의 상태에 대해 정확한 사실만을 전달하며, 손실된 제품에 대해서는 문서와 사진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Chrono24를 통해 이메일로 전달받은 고객의 문의사항에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합니다.

항상 공정한 거래 절차를 기본 바탕으로 합니다. 상호간의 의견 불일치가 발생할 경우, 판매자는 고객과 함께 쌍방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위 사항들을 위반할 경우 Trusted Seller 인장 및 심할 경우 Chrono24 회원 자격까지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박탈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전문 판매자 추천은 출처가 어디인가요?
시계 전문 판매자는 Chrono24에서 이용자에게 다른 전문 판매자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추천은 최대 10명까지 제출 가능합니다. 하지만 Trusted Seller만이 다른 전문 판매자를 추천할 수 있고 본인도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제공되는 시계 구매하기

해외에서 제공되는 광고입니다. 구매 시 유의점이 무엇이며, 어떤 추가 비용이 있나요?
광고에 판매자가 기재한 가격이 표시됩니다. 관세, 기타 세금, 배송 및 보험료 등의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과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시계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세관 절차를 배송사가 처리하는지의 여부도 판매자가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국가에 적용되는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국가의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유럽 연합 내에서는 세관 절차 없이 시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과 같은 제삼국에서 유럽 연합으로 수입할 경우 적정량의 관세와 매상세가 판매 가격에 더해집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관세 및 수입 부가가치세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국가로 제품을 수입할 경우, 관세 및 수입 부가가치세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관할 세관 당국에서 징수하며 물품이 해당 국가에 도착하자마자 납부해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관세 및 수입 부가가치세는 어디에서 그리고 어떻게 지불합니까?
수수료 및 세금은 관할 세관 당국에서 징수하며 물품이 해당 국가에 도착하자마자 납부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수수료 및 세금은 배송사에 직접 지불해야 합니다.

결제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대다수의 광고에서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을 신용카드나 송금을 통해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 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결제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해 구매를 진행할 수 없으시다면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취해 결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논의하십시오.
판매자가 결제 방식으로 은행 송금을 통한 사전 지불만을 제공합니다. 이를 신뢰할 수 있을까요?
저희는 기본적으로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해 처리하시기를 권합니다. 해당 방식이 불가능할 경우,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Chrono24의 목록에 있는 전문 판매자라면 신뢰할 수 있다는 데 저희는 큰 가치를 부여합니다. Chrono24의 모든 전문 판매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관한 검증을 포괄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이 검증에는 영업 허가증 및 다른 전문 판매자의 추천과 같이 다른 정보도 포함됩니다. 은행 송금으로 사전 지불을 제안하는 이가 전문 업체 판매자라면 전적으로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대신, 안전한 장소에서 현금 직거래 및 시계 양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Chrono24는 구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때 사전 지불을 통한 결제는 안전한 방법이 아닙니다. 사전 지불을 고수하는 개인 판매자로부터 반드시 시계를 구매하고 싶으실 경우, 귀하를 위해서라도 판매자 및 상품의의 신뢰성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추천서를 요청하거나 추가로 시계 사진 또는 개인적인 문서의 사진을 보내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지불 외의 지불 방식에는 안전한 곳에서의 만남을 통한 현금 직거래 또는 신뢰할 수 있는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이 있습니다. 판매자의 신뢰성에 의문이 생겼을 경우, 차라리 구매를 포기하는 게 좋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를 제공하는 판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PayPal 또는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는 안전한가요?
저희는 Chrono24의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를 권장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PayPal로 결제할 때에는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신용 카드로 구매할 때 특정 보안 규칙을 준수하시면 보안 수준이 더욱 향상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연결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줄에 https라는 표시와 잠금 기호로 암호화된 연결을 인식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명세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부주의의 경우 외에는 법적 책임 부담 전무 정책을 채택하는 신용카드 회사가 많습니다. 이는 오용 시에 고객에게 책임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신용카드로 무단 결제가 됐을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PayPal을 통한 구매의 추가 세부사항 및 조건은 PayPal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친구 및 가족"에게 지불할 경우에는 PayPal의 구매자 보호를 받을 수 없고 당사 또한 이 경우에는 지원해드릴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구매를 처리할 수 있나요?
대다수의 광고에서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불가능할 경우,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귀하의 국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정식 에스크로 서비스가 더 있을 것입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에 대해 사전에 정확하게 알아보십시오.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동의해야 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정할 때에는, 해당 에스크로 서비스 회사에서 직접 모든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판매자가 따로 보낸 이메일을 신용하지 마십시오.

환불

환불 조건은 어떻게 되나요?
시계를 구매하시기 전에 전문 판매자의 환불 조건에 대한 알림을 받아 그 내용을 파악하셔야 합니다. 일부 전문 판매자는 시계의 접착제 및 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정품 상태일 경우에만 환불을 수락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이익을 지킬 수 있도록 시계는 보험이 적용된 상태로만 보내고 기재된 반송 기한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에게 반송하시기 전에 만료 시점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을 들으시기를 권합니다.
제품을 반송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했을 경우: 반품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실 경우, 그 즉시 저희 고객지원 팀에 전화(+49 721 96693-920) 또는 이메일(withdraw@chrono24.com)로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직접 지불하셨을 경우 환불에 관해서는 해당 업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으로 규제되는 반송 또는 환불 권리가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반송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반송하실 경우 귀하께서 반송 비용을 즉시 부담하게 됩니다. 보험의 보장에 근거하여 운송 비용은 250유로까지 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보호

Chrono24 구매자 보호가 무엇인가요?

무료 Chrono24 구매자 보호를 통해 귀하께서는 주문부터 환불까지 종합적인 보호를 받으시게 됩니다:

  1. 인증 받은 전문 판매자
  2.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
  3. 보험 적용 발송
  4. 진품 보증
  5. 맞춤형 다국어 지원팀
  6. 환불 과정

구매자 보호에 대한 자세한 정보 확인 사이트: https://www.chrono24.kr/about-us.htm
어떤 경우에 Chrono24 구매자 보호가 적용되나요?
Chrono24의 전문 판매자로부터 시계를 주문하셨다면, 언제나 Chrono24 구매자 보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Chrono24의 시스템을 통해 진행한 주문이어야 합니다. 시계를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하지 않으셨을 경우, 구매자 보호를 나중에 활성화하실 수 있습니다.

Chrono24가 아니라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면 구매자 보호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Chrono24 구매자 보호 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문제에 대해 알리고 싶으실 경우, 제품 수령 기준으로 14일 이내에 언제든지 저희 Chrono24 지원팀에 주문 번호로 연락하십시오.

Trusted Checkout

Trusted Checkout 비용은 얼마입니까?
Trusted Checkout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추가 비용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Amex)로 지불할 경우에만 청구되며, 이 지불 방식은 당사 입장에서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구매 절차 중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을 선택할 때 결제 수단마다 수수료 금액이 얼마인지 적시에 표시됩니다.
구매하기 전에 Chrono24에 등록을 해야 합니까?
예그래야만 저희가 문의에 대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귀하의 주문의 최신 상태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제품에 대해 어떻게 결제하나요?
현재로서는 신용 카드(비자, 마스터 카드 또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ffirm (현재는 미국에서만 가능) 또는 은행 송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페이지에 가능한 결제 방법이 표시됩니다.

저희는 결제 처리를 위해 결제 서비스 업체 Mangopay와 협력합니다. Mangopay는 온라인 장터에 특화된 결제 서비스 업체로서, 프랑스 은행인 Credit Mutuel Arkea의 제휴 업체입니다.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할 경우 별도의 무상수리 및 보증 권리를 받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할 경우 보증은 법적으로 정해진 규정을 따릅니다. 무상수리 및 보증은 확대되지 않습니다.

myChrono24

일반 사항

myChrono24에 등록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
등록하셔서 명품 시계의 세계에 가까이 오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와 빠르고 안전하게 소통하고 나만의 개인 메뉴에서 제공되는 잠재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계정에 포함되어 있는 기능은 전부 개요로 표시되어 자신의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하기

myChrono24를 통해 꿈꾸던 시계를 선택하신 전문 판매자로부터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문의에 대해서는 전문 판매자가 귀하께 바로 응답할 것입니다.

모든 정보를 한 눈에

myChrono24를 통해 매력적인 광고를 관심 목록에 지정해두고 신속하게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저장한 다음 항상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십시오. myChrono24 덕분에 흥미진진한 상품 견적은 하나도 놓치지 않게 됩니다. 새로운 광고가 등장하면 저희가 알려드리기 때문입니다.

편리하게 광고 생성하고 관리하기

Chrono24를 통해 시계 구매뿐만 아니라 판매까지도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myChrono24를 통해 신속하고 간편하게 광고를 생성하고 몇 단계만으로 시계를 당사 플랫폼에 소개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https://www.chrono24.kr/info/mychrono24.htm
어떻게 개인 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이메일 주소(이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로 myChrono24 메뉴에 로그인하십시오. 프로필에서 이름, 주소, 전화번호, 비밀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서 포털 및 이메일 설정을 변경하고 Chrono24에서 보내는 이메일의 언어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어떻게 변경하나요?
비밀번호는 myChrono24 메뉴의 프로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하단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시면 기존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비밀번호 잊어버림을 클릭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다음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귀하는 저희가 발송한 비밀번호 변경 안내 이메일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myChrono24 이용자 계정은 어떻게 삭제하나요?
삭제하려면 myChrono24 메뉴 중 프로필에서 "이용자 계정 삭제"를 클릭합니다. 저장된 관심 목록, Watch Collection, 저장된 검색어 및 모든 개별 광고도 같이 삭제된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Chrono24를 통해 메시지를 보낼 수 있나요?
예, Chrono24 에서는 간편하고 안전하게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메시지를 보내 읽고 응답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개인 메뉴에 로그인된 상태여야 합니다. Chrono24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메시지에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Chrono24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보안 및 보호

메시지를 통해 주문 및 결제를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 또는 판매자에게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제공할 필요가 없으므로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도 제 3자와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에 있어 귀하의 정보와 메시지는 당사에서 안전합니다.

효율적인 소통

Chrono24에서는 직접, 빠르고 간편하게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메일 프로그램 또는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세계 소통

다른 언어로 작성된 메시지는 "번역" 버튼을 클릭하시면 귀하의 언어로 번역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은 메시지 하단에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

메시지를 쉽게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 및 판매자와의 현재 및 과거 소통 내용을 보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문의 및 주문의 현재 상태를 항상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불일치가 발생할 경우 귀하를 보호할 수 있도록 여기서 이전 소통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팸 필터

저희가 모호한 메시지를 인식해내어 사전에 귀하를 보호합니다: Chrono24에서 메시지를 이용하실 때에는 귀하께서 보내신 메시지를 저희가 자동 및 수동으로 스캔하여 분석합니다. 이 작업의 목적은:

  • 사기 방지입니다
  • 이는 불법 행위 및 당사의 일반 이용약관 위반을 발견하고
  • 소통 및 고객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해서입니다.
  • 메시지에 첨부 파일을 추가할 수 있나요?
    예, 종이 집게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첨부 파일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는 100MB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허용 형식 안내: pdf, txt, eml, mp4, mov, rtf, m4v, csv, wmv, doc, docx, xls, zip, odt, pages, rar, ppt, pptx, ods, jpg, jpeg, png, gif, bmp.
    소통 내용을 삭제할 수 있나요?
    보내거나 받은 메시지는 스스로 관리하고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하시면 저희에게 삭제도 맡기실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취소할 수 있나요?
    아니오, 이미 보내신 메시지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메시지를 필터링하고 검색할 수 있나요?
    예, 메시지는 읽지 않음, 답변 없음아카이브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메시지를 키워드 또는 가격으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관심 목록 및 검색설정

    검색은 어떻게 저장하나요?
    검색 결과 목록 상단의 본 검색 조건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검색설정을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설정을 무제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저장된 검색결과는 어떻게 수정하거나 삭제하나요?
    myChrono24 메뉴 중 저장된 검색 조건에서 저장된 검색설정 개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검색별로 현재 검색 결과를 표시하고 검색어를 삭제하며 검색에 대한 알림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수정하기를 클릭하여 검색어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관심 목록은 어떻게 확인하고 수정하나요?
    myChrono24 메뉴의 관심 목록 탭 아래에서 관심 목록에 저장한 광고가 전부 나오므로 이에 빠르게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하트 기호를 클릭하시면 개인 관심 목록에 해당 광고가 들어갑니다. 하트 기호를 다시 클릭하면 해당 광고가 관심 목록에서 제거됩니다. 그 사이에 광고의 재고가 없어질 경우, 해당 광고를 더 이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크로노그래프의 용도는 무엇인가요?
    크로노그래프에서는 최근에 본 시계가 나타나서 이미 조회했던 광고를 간편하게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atch Collection

    Watch Collection이란 무엇입니까?
    Watch Collection에서는 시계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관리하고 꾸밀 수 있습니다. 시계를 간편히 추가하고 원하는 만큼 데이터를 저장하며 귀하의 시계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Watch Collection에서는 가격 추이 이력을 추적할 수 있고 향후 가격 추이까지 따라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관심은 있으나 소유하고 있지 않은 시계라 하더라도 관찰하실 수도 있습니다.
    시계를 내 Watch Collection에 추가하려면 시계를 소유하고 있어야 하나요?
    아니오. 관심 있는 시계이면 관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 추이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시계의 인증 번호 또는 브랜드, 모델 및 시계의 상태를 기입한 다음 "이 시계를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Watch Collection에는 시계를 얼마나 많이 추가할 수 있나요?
    추가할 수 있는 시계의 수에는 제약이 없습니다.
    내가 직접 추가하지도 않은 시계가 내 Watch Collection에 있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Chrono24를 통해 시계를 구매하시면 해당 시계가 Watch Collection에 추가되고 이로써 해당 시계의 가격 추이를 간편히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내 Watch Collection에는 어떻게 표시되나요?
    귀하의 Watch Collection에는 개별 시계의 견적 가격과 가격 추이를 비롯해 전체 시계 컬렉션까지 전부 표시됩니다.
    견적 가격의 계산 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견적 가격은 매일 다시 계산됩니다. 물론 변동 여부는 매일이 아니라 장기간일 경우에만 볼 수 있습니다.
    다른 이용자가 내 Watch Collection을 볼 수 있나요?
    아니오. 귀하로부터 Watch Collection을 공유 받은 이용자만 이를 볼 수 있습니다.
    Watch Collection에 제 개인 정보를 저장할 수 있나요?
    예. 시계마다 자신만의 사진 또는 메모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Watch Collection에 희귀 시계도 추가할 수 있나요?
    예. 귀하의 Watch Collection에 시계를 전부 추가하여 시계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희귀 시계에 대한 데이터가 전혀 또는 조금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해당 시계에 대한 광고가 늘어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가 충분해지면 상황에 맞게 Watch Collection에 관련 정보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개인적인 시계 판매

    일반 사항

    Chrono24에서 판매 시 수수료는 얼마인가요?
    Chrono24에서는 귀하의 시계 광고가 무료입니다. 판매에 성공할 경우 판매 가격 중 6.5%의 커미션을 부과합니다. 이 커미션은 시계 판매에 성공했을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커미션은 판매액 지불 시 저희가 귀하에게 직접 부과합니다. 구매자가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지불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저희가 귀하께 판매 커미션을 청구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액세서리 부품에 대한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판매자는 Chrono24에서 액세서리 판매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생성하려면 시계 판매 메뉴 항목을 선택한 다음 액세서리 판매를 선택하십시오.
    제 광고는 언제까지 온라인에 게재되나요?
    광고가 앞으로 3개월 동안 Chrono24 온라인에 있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다른 곳에 제품을 제공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 안에 제품을 판매하지 못하신 경우, 광고를 추가로 3개월 동안 연장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하시려면 경우에 따라 해당 제품을 귀하께서 계속 소유하고 있다는 물증이 필요합니다.
    개인 판매자는 광고를 몇 건 게시할 수 있나요?
    개인 판매자는 최대 10개의 광고를 동시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개인 판매자가 전문업체와 같은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개인 판매자의 광고가 전문업체의 광고라는 인상을 줄 경우, 해당 광고를 게시하지 않을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Chrono24에서 전문업체로서 시계를 판매하고자 하실 경우, 전문 거래자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개인 수집가로서 전체 컬렉션을 판매할 수 있나요?
    수집가라고 해서 특별한 조건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경우 시계별로 설정하십시오.
    Chrono24에서 직접 시계를 구매하나요?
    Chrono24는 온라인 장터로서 전세계 시계 애호가들을 서로 연결해줍니다. 대신 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성립됩니다. 따라서 저희는 제품을 구매, 평가 또는 검토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을 광고를 통해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시계 광고하기

    시계 광고는 어떻게 하나요?
    광고 도우미를 통해 귀하의 시계 광고를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그런 다음 시계의 레퍼런스 넘버를 검색 필드에 입력해 주십시오.당사의 광고 도우미가 모델을 인식하여 양식을 자동으로 채울 것입니다.
    2. 이제 귀하의 시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십시오. 설명이 자세할수록 구매 희망자가 귀하의 광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귀하의 광고에 다각도로 촬영된 시계의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카메라 및 시계를 준비해 주십시오. 광고 생성 작업 시 저희가 제시하는 2가지 시간대에 시계를 촬영한 후 그 사진들을 업로드해 소유자임을 증명해 주십시오.이 사진은 귀하의 광고에도 게시됩니다.
    4. 판매자로 등록하고 돈을 귀하의 계좌로 직접 지불할 수 있도록 은행 계좌를 입력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인증 번호란?
    인증 번호는 귀하의 시계 모델을 서술하며, 숫자와 문자의 조합으로 이루어집니다. 몇몇 생산 업체의 모델에는 케이스 바닥(케이스 번호와 혼동하지 말 것), 시계줄 또는 간혹 숫자판에 새겨져 있습니다. 귀하의 시계에 대한 서류 및 영수증에서 인증 번호를 반드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인증 번호를 찾지 못할 경우, 숫자판에 있는 생산 업체의 이름을 인터넷에 검색하여 귀하의 시계와 비교해 보십시오. 잠시 동안의 검색이 많은 경우 도움이 됩니다.
    시계의 상태에서는 무엇을 지정해야 할까요?
    요청 받은 안전 기간을 설정할 수 없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저희는 인증 사진을 통해 개인 판매자가 해당 시계를 실제로 소유하고 있는지를 검사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을 설정하실 수 없을 경우, 종이에 시간을 기록한 다음 귀하의 시계 옆에 놓으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그 사진을 증거로 업로드합니다. 만약 이것이 불가능하다면,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시계 가격은 어떻게 감정 받나요?
    Chrono24에서 무료 가격 산정을 사용해보십시오. 저희는 귀하의 시계를 전세계 475,000건의 광고와 비교하여, 귀하께 권장 가격을 제시하여 가능한 최고 판매 가격에 도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물론 Chrono24의 광고를 직접 검색하여 가격을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보석상이나 경매장에서 시계 감정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시계를 인터넷에 광고하게 되면 소매가가 더 올라가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역의 경매장 및 보석상으로부터 받게 되는 가격은 구매 마진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보통 더 낮은 편입니다.
    리피터 또는 크로노그래프 같은 전문 용어는 무슨 뜻인가요?
    가장 중요한 전문 용어에 대한 설명은 시계 용어를 확인하십시오.
    나의 광고를 찾을 수 없습니다. Chrono24에서 나의 광고를 언제 잠금 해제합니까?
    Chrono24에 광고가 없다면 다음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1. 수동 재점검을 아직 수행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2. 모든 Chrono24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새로운 광고는 수동으로 거듭 확인합니다. 이 점검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실시합니다. 활성화는 보통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이 소요됩니다.
    3. 인증 사진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이 경우 myChrono24 메뉴의 인증 사진을 업데이트하라는 이메일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4. 사용자 계정이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활성화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사용자 계정을 확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일부 국가에서 개인 판매자는 반드시 신원을 검증 받아야 합니다. 신원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신원 확인 문서를 검증하는 데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개인 판매 광고는 어떻게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
    myChrono24 메뉴의 '광고'에서 귀하의 개인 판매 광고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귀하의 광고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격, 생산업체 또는 모델과 관련된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광고를 삭제할 경우, 해당 정보가 저희 사이트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됨을 유념하십시오.
    광고 결제 방법을 나중에 변경할 수 있나요?
    Premium 업그레이드를 지불했음에도 효과가 없을 경우, 거래를 취소 후 Chrono24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거기서 다른 결제 방식을 선택하십시오. 더 궁금한 사항은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제 광고는 언제 삭제할 수 있나요?
    광고가 앞으로 3개월 동안 온라인에 있게 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Chrono24에서만 제품을 제공해야만 구매 희망자가 실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중대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myChrono24 메뉴에서 광고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유료 기간 이내에 내 광고의 최신 상태 여부를 Chrono24에서 확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희는 언제나 저희 시장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Chrono24에 등록하신 광고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저희는 이메일을 통해 상품 광고 유효 기간을 3개월마다 점검합니다. 귀하의 광고를 연장하지 않으시면 일주일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현재 상태 점검 후 광고가 삭제된 후에 광고를 다시 활성화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물론 귀하의 광고는 복구가 가능합니다.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판매

    판매는 세부적으로 어떻게 진행됩니까?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판매하십시오. 즉, 구매자가 구매 가격을 에스크로 계좌로 이체할 때까지는 시계를 배송하지 않습니다. 상품이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면 구매 가격이 지급됩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자국에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가 직접 지불합니다.구매자에게 은행 송금 또는 PayPal 등 귀하께서 선택한 지불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여기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한 판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구매자의 태도가 모호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어떻게 해야 할까요?
    그럴 경우 불필요한 위험 부담을 질 필요가 없습니다. PayPal 결제 같은 방식을 구매자에게 제안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의점: 주의점: 귀하의 계좌에 지불 금액이 입금된 것을 확인한 후에 제품을 배송할 것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통한 결제 확인은 신용하지 마십시오.

    물론 구매자에게 시계를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보석상과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왜 구매 희망자의 이메일 주소가 판매자인 저에게 표시되지 않나요?
    보안상의 이유로 저희 시스템을 통한 소통 중에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이메일 주소가 가려집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익명화됩니다. 이를 통해 피싱 또는 기타 불법 행위 발생 가능성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구매 희망자와 협의가 된 경우, 양식을 작성해 연락 정보, 예를 들어, 배송 주소를 받거나 또는 PayPal 결제 요구서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본 양식이 연결된 링크는 구매 희망자가 저희 시스템을 통해 보낸 모든 이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익명 처리된 이메일 주소의 예입니다:
    41d07ee4-9cb3-4893-ade2-012bb56efc88-1un98@reply.chrono24.com
    구매자를 찾은 경우, 어떤 결제 방식을 제공할 수 있나요?
    구매자는 보통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지불합니다. 즉, 구매자가 주문 후에 보안 에스크로 계좌에 일단 구매액을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귀하께서 시계를 구매자에게 보내고 시계가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자마자 지불이 된 구매 가격을 받습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자국에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가 직접 지불합니다.이를 위해 구매자에게 은행 송금 또는 PayPal 등 귀하께서 선택한 지불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Chrono24는 결제 정보를 구매자에게 전송합니다.

    여기서 에스크로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물론 구매자에게 제품을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보석상과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이 경우 안전한 결제 수단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저희의 보안 관련 정보 또한 참고하십시오.
    판매 커미션은 언제 지불하게 되나요?
    귀하께서 광고용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커미션은 판매 가격 지불 시 저희가 귀하께 직접 부과합니다.

    구매자가 귀하께 직접 지불할 경우, 저희가 귀하께 판매 커미션을 청구할 것입니다. 14일 이내로 송장 금액을 정산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판매 커미션은 어떻게 됩니까?
    시계를 판매하지 않았는데 판매 커미션을 청구했을 경우 판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소유권을 입증하는 시계 사진 2장을 귀하의 판매자 내역 개요에 다시 업로드하십시오.

    시계를 다른 곳에서 판매했을 경우에도 이 사실을 증명해주십시오.
    개인 판매자는 어떻게 시계를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나요?
    시계가 수취인에게 안전하게 도착하도록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포장: 배송 상자는 크기가 적합하고 튼튼한 것으로 고르고 포장재는 충분히 사용하십시오.
    • 받는 사람의 주소: 구매자로부터 받은 배송 주소는 사전에 확인해보십시오. 이 주소는 잘 보이고 읽기 쉽게 배송 상자에 붙여야 합니다.
    • 보험: 발송 전에 운송 보험에 대해 미리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 보험은 시계 같은 귀중품에도 반드시 적용돼야 하며 손상 및 손실에 대해 완전히 가치를 보장해주는 것이어야 합니다.
    • 트래킹: 발송물 추적이 가능한 운송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발송 후에는 구매자에게 추적 ID를 전달하여 발송물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전문 업체 시계 판매

    어떻게 전문 업체 판매자로 등록하나요?
    Chrono24에서는 간단한 절차를 걸쳐 전문 업체 판매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2. 결제 정보 기재 (신용카드 또는 유럽 내 SEPA 자동이체)
    3. 인증 서류를 전송하십시오
    이제 바로 첫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문 판매자 계정이 Chrono24에 의해 승인된 후에 귀하의 광고가 게시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귀하의 정보와 서류를 검토한 후에 계정이 승인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해 다음 필수 서류를 업로드, 이메일, 팩스 또는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 상업 등기부 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
    • 전화 요금 고지서나 전기 요금 고지서 형태의 주소 증명서 등.
    Chrono24를 30일 동안 무료로 테스트하려면 지금 등록하십시오:
    전문 판매자를 위해 어떤 상품이 제공되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Chrono24에서는 필요에 맞춰 가격이 다른 세 가지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시 가능한 광고의 수와 판매 커미션에 따라 Light, Pro, Premium 패키지로 구분됩니다. 패키지는 매달 혹은 한 해에 해당되는 금액을 일시불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시계를 직접 등록하거나 귀하의 웹사이트에 이미 있는 정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마켓 플레이스 매니저를 이용해 자신만의 광고를 만들어 보세요. 이를 위해 도움이 되는 기능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예약한 패키지와 관계 없이 귀하의 광고에 16장의 사진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광고를 게시하면 귀하의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정보가 옮겨지고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어떻게 광고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
    데이터를 가져올 때에는 전문 판매자의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1:1 그대로 가져옵니다. 웹사이트에 변경사항이 생길 경우 다음 번 가져오기 후에 Chrono24에도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수동으로 입력할 경우 전문 판매자 메뉴에서 광고를 직접 수정하거나 삭제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내 광고 옵션 광고 변경/삭제를 선택합니다. 해당 변경사항을 양식에 기입한 다음 광고를 저장합니다.
    액세서리 부품에 대한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액세서리 부품의 경우 특별 조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액세서리 광고 50건은 시계 광고 한 건으로 집계됩니다.
    왜 구매 희망자의 이메일 주소가 판매자인 저에게 표시되지 않나요?
    보안상의 이유로 저희 시스템을 통한 소통 중에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이메일 주소가 가려집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익명화되며, 이를 통해 피싱 또는 기타 불법 행위 발생 가능성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구매 희망자와 협의가 됐을 경우, 양식을 작성해 연락 정보, 예를 들어 배송 주소를 받거나 또는 PayPal 결제 요구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본 양식이 연결된 링크는 구매 희망자가 저희 시스템을 통해 보낸 모든 이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익명 처리된 이메일 주소의 예입니다:

    41d07ee4-9cb3-4893-ade2-012bb56efc88-1un98@reply.chrono24.com

    개인정보 보호정책

    Chrono24에 있는 내 정보는 안전한가요?
    예.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조작, 부분적으로나 전체적으로나 손실, 제 3자의 무단 접속을 막기 위해 저희는 첨단 보안 기술을 사용합니다. 상세 정보를 원하시면 정보 보호 규정을 확인하세요.
    내 정보가 제 3자에 게 전달되나요?
    저희는 귀하의 정보를 오직 구매 문의 또는 주문을 처리하는 용도에 한해서만 사용합니다. 제 3자에게 개인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는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서 명시되어 있을 경우에 한해서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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