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또는 등록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

구매자

판매자

에스크로 서비스는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를 더 간단하고 안전하게 해줍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 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해외 개인 판매자의 제품을 편하게 구입하실 수 있으며 언제나 신뢰하실 수 있는 저희 서비스팀의 지원이 있습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 안전하게 결제하기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안전 결제

안전한 거래가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우선 구입하신 시계를 배송 받습니다. 그런 다음 판매자에게 구매 금액이 지불됩니다.

다양한 결제 방법

송금 또는 신용카드,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 개인 판매자들 로부터 부담 없이 구매하십시오.

맞춤형 고객 지원

저희가 언제나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협의된 사항이 원활히 진행되지 않을 경우, 저희가 여러분과 판매자의 의견을 조율해드립니다.

유의 사항: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판매는 다음 국가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든 SEPA 국가, 호주, 홍콩, 일본, 캐나다, 싱가포르, 한국, 미국, 아랍에미리트 및 프랑스 해외 영토 지역.

판매자와 구매자를 위한 보안 향상

Chrono24에서는 언제나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판매하십시오. 이를 위해 저희가 귀하께 안전한 결제 방식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오니 제품을 염려 없이 제공하실 수 있으며 국제 거래도 마찬가지입니다.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성공적인 판매 4단계

Chrono24에서는 구속력을 갖고 제품을 판매합니다

Chrono24에서는 구속력을 갖고 제품을 판매합니다

구매자가 보안 에스크로 계좌에 일단 구매액을 지불합니다

구매자가 보안 에스크로 계좌에 일단 구매액을 지불합니다

귀하께서는 보험을 가입 및 적용하여 제품을 보냅니다

귀하께서는 보험을 가입 및 적용하여 제품을 보냅니다

제품이 안전하게 도착하면 그 즉시 귀하의 계좌로 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안전하게 도착하면 그 즉시 귀하의 계좌로 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hrono24에서 판매하는 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에스크로 서비스는 어떻게 진행되나요?

판매 금액은 어떻게 받나요?

어떻게 시계를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나요?

문제가 생기면 어떻게 하나요?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는 시계를 판매할 때 판매자는 물론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추가 안전 조치입니다: 구매자가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로 이체하면 구매자가 주문한 제품을 수령할 때까지 금액은 거기에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일반적으로 구매자가 배송품 인도 사실을 확인해준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지불 잠금을 해제해드립니다. 지불 잠금은 구매자가 직접 더 빨리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지불하시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저희가 더 훌륭히 지원해드릴 수 있습니다. 
구매자를 찾은 경우, 어떤 결제 방식을 제공할 수 있나요?
구매자는 보통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지불합니다. 즉, 구매자가 주문 후에 보안 에스크로 계좌에 일단 구매액을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귀하께서 시계를 구매자에게 보내고 시계가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자마자 지불이 된 구매 가격을 받습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자국에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가 직접 지불합니다.이를 위해 구매자에게 은행 송금 또는 PayPal 등 귀하께서 선택한 지불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Chrono24는 결제 정보를 구매자에게 전송합니다.

여기서 에스크로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물론 구매자에게 제품을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보석상과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이 경우 안전한 결제 수단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저희의 보안 관련 정보 또한 참고하십시오.
판매 커미션은 언제 지불하게 되나요?
귀하께서 광고용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커미션은 판매 가격 지불 시 저희가 귀하께 직접 부과합니다.

구매자가 귀하께 직접 지불할 경우, 저희가 귀하께 판매 커미션을 청구할 것입니다. 14일 이내로 송장 금액을 정산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에스크로 서비스는 판매자에게 어떤 보안 조치를 제공하나요?
시계를 판매할 때 보안 조치는 대단히 중요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하면 구매 금액이 귀하의 계좌에 입금되는지 확인할 수 있으므로 사기를 시도할 기회 자체가 없이 안전합니다.

안전한 결제
구매자는 에스크로 계좌에 금액을 입금합니다. 결제가 완료 될 때까지는 제품을 보내지 않습니다. 제품이 구매자에게 도착한 후 곧 귀하께 지불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구매자가 이 작업을 하지 않더라도 일반적으로 배송 인도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금액을 지불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결제할 때에는 구매자에게 정보를 공개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정보는 이렇게 안전히 유지됩니다.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 Chrono24 지원팀이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저희가 기꺼이 상담해드리며 귀하와 구매자 사이의 언어 장벽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제 금액은 언제 받나요?
제품이 구매자에게 도착한 후에는 구매자는 귀하께 구매 금액을 지불한다는 점에 동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 마세요. 구매자가 이 작업을 하지 않더라도 일반적으로 배송 인도 후 영업일 기준 7일 이내에 금액을 지불합니다. 금액 액수가 귀하의 계좌에 표시될 때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최장 3일이 소요되니,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는 어떻게 시계를 안전하게 배송할 수 있나요?
시계가 수취인에게 안전하게 도착하도록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포장: 배송 상자는 크기가 적합하고 튼튼한 것으로 고르고 포장재는 충분히 사용하십시오.
  • 받는 사람의 주소: 구매자로부터 받은 배송 주소는 사전에 확인해보십시오. 이 주소는 잘 보이고 읽기 쉽게 배송 상자에 붙여야 합니다.
  • 보험: 발송 전에 운송 보험에 대해 미리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 보험은 시계 같은 귀중품에도 반드시 적용돼야 하며 손상 및 손실에 대해 완전히 가치를 보장해주는 것이어야 합니다.
  • 트래킹: 발송물 추적이 가능한 운송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발송 후에는 구매자에게 추적 ID를 전달하여 발송물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Chrono24는 문제 발생 시 어떤 지원을 해주나요?
문제가 발생할 경우 저희가 기꺼이 상담해드리며 귀하와 구매자 사이의 언어 장벽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해결책은 항상 양쪽 당사자의 동의가 있을 때 찾게 됩니다. 판매가 취소될 경우, 저희는 판매자의 동의가 없으면 구매 금액을 환불해드리지 않습니다.
취소된 판매에 대한 신용 전표는 언제 받나요?
판매 수수료는 판매 취소가 완료된 후에 곧 당사로부터 환불 받으시게 됩니다. 이미 지불이 완료됐을 경우, 판매 취소 후 7일 이내에 환불이 진행됩니다. 계좌 이체의 경우 금액 액수가 귀하의 계좌에 표시될 때까지 영업일 기준으로 최장 3일이 소요되니,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