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no24 도움말과 자주 묻는 질문

프리 텍스트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저희와 직접 연락 할 수도 있습니다.

Chrono24에서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시계를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 결과 페이지는 여러 가지 필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검색창
검색창 사용은 시계를 찾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입력하는 도중에도 이미 자동으로 검색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는 다양한 필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모델 또는 레퍼런스 넘버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검색 결과를 가격, 등록 날짜, 중요도 및 인기에 따라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본 검색 조건 저장을 클릭하면, 자동 검색 기능을 통해 새로운 광고가 나올 때마다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이때 선택하신 필터는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검색창을 이용해 특정 제품을 검색하신 경우, 검색 결과 목록에 있는 필터를 통해 검색 결과를 다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모델, 상태 또는 소재 등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추가를 클릭하면 추가 필터링 옵션이 나타납니다. 필터 카테고리마다 복수의 옵션을 동시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필터를 다시 비활성화고자 할 때는 체크표시를 해제하면 됩니다.

목록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선택 영역에서 검색 결과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가격, 등록 날짜, 중요도 및 인기 중에 선택하십시오. 표준 분류 사항은 myChrono24 메뉴의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명품 시계의 레퍼런스 넘버를 통해 시계 모델을 확실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일부 시계 제작업체(예: 브라이틀링)에서는 이를 통해 동일 시계의 작은 차이(예: 시계줄, 버클 종류 등)까지 구별하고 있습니다.

시계 구매

일반 사항

Chrono24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수많은 광고를 보고 Chrono24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구매" 녹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구매 절차의 처음부터 끝까지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기:
판매자가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버튼 또는 전화를 통해 시계 판매자와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결제 및 발송 조건에 대해 판매자와 직접 논의하시면 됩니다.

유의 사항: 귀하의 계약 파트너는 판매자입니다.
시계 판매 가격은 여러가지 요소가 합산되어 이루어집니다. 그 중 한 가지 요소는 당연히 시계 그 자체입니다. 다른 요소로는 추가 비용인 포장, 보험, 배송, 부가가치세 및 매상세가 더해질 수 있습니다. 국내 또는 국외의 판매자에게 주문하는지에 따라 여러 가지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십시오.
예그래야만 저희가 문의에 대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귀하의 주문의 최신 상태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귀하의 계약 파트너는 해당 시계의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경우, 구매 과정 중에 판매 약관이 표시됩니다. 전문 판매자로부터 직접 시계를 구매할 경우, 해당 전문 판매자의 일반 이용 약관에 유의하여 주십시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현재로서는 신용 카드(비자, 마스터 카드 또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Affirm (현재는 미국에서만 가능) 또는 은행 송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페이지에 가능한 결제 방법이 표시됩니다.

저희는 결제 처리를 위해 결제 서비스 업체 Mangopay와 협력합니다. Mangopay는 온라인 장터에 특화된 결제 서비스 업체로서, 프랑스 은행인 Credit Mutuel Arkea의 제휴 업체입니다.
판매자가 적시에 응답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입니다. Chrono24는 국제적인 위상을 자랑하는 온라인 플랫폼이기에 판매자의 출신국도 다양합니다. 공휴일과 휴가 기간에는 업무를 쉬는 국가가 많습니다. 문의를 너무 많이 받을 경우에도 응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 양식 옆의 언어 목록 중 한 가지 언어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신 다음 해당 판매자가 메시지에 응답할 시간 여유를 충분히 주시기 바랍니다.
수상한 제품은 광고에서 바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 신고 링크는 모든 광고에 있습니다. 이상한 점은 정확하게 서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저희가 귀하의 신고 내용을 점검한 다음 필요할 경우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Chrono24에는 전문 판매자가 위조품 시계를 제공해서는 안 된다는 확실한 기준이 있습니다. 전문 업체 판매자는 저희가 거듭 검증하며 해당 판매자 대다수가 Chrono24에서 이미 수년간 명품 시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은 전문 판매자의 신뢰도를 입증해주는 추가 증거입니다. 전문 판매자가 복제품을 제공했다는 증거가 발견될 경우, 해당 판매자는 곧바로 차단될 것입니다.

안전하게 진행하려면 원하는 시계를 구매하시기 전에 실제 시장가에 대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롤렉스, 브라이틀링 및 기타 명품 브랜드의 시계는 통상적으로 몇백 유로로 제공될 리 없습니다. 일반적인 적용 사항: 견적이 사실이라고 볼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아 보이거나 시계의 진품 여부에 의문이 있을 경우에는 구매를 단념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 대신 의심 사항을 광고에 있는 "광고 신고" 링크를 사용하여 바로 신고해 주십시오.

정품 브랜드 시계 중에도 수리 중에 해당 모델에 원래 장착되어 있던 원래 부품과 1:1로 일치하지 않는 예비 부품을 사용한 상태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빈티지 시계의 경우 예비 부품이 부족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에는 전문 판매자가 부품 교체에 대해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품이 직접 Chrono24를 통해 판매될 경우, 녹색 "구매" 버튼을 통해 원하는 시계를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와 연락하기"를 통해 해당 광고에 대한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가격 제시" 버튼에 간편한 클릭 한 번으로 많은 판매자들에게 직접 가격 제안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광고에 대한 질문" 버튼이 활성화된 경우,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은 모든 Chrono24 이용자가 볼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귀하의 메시지를 항상 이메일을 통해 전달받습니다. 이때 평균 답변 시간을 여러분께 보여드립니다. 메시지를 읽은 시점과 정확한 답변 시점에 대해서는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Chrono24 구매 과정에 대한 추가 정보는 다음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일반적으로 즉시 또는 짧은 기간 내에 입고됩니다. 해당 광고 페이지에서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

전문 업체 판매자는 광고에 이미 예상 배송기간 및 배송비를 기재해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개인 판매자는 귀하께 항상 해당 정보를 포함시켜 견적을 보냅니다.
일반적으로 전문 판매자가 제품을 보낼 배송사를 결정합니다. 이용할 배송사는 해당 배송 확인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이 발송되자마자 발송 사실을 알려드리고 추적 ID를 가능하다면 이메일로 보냅니다.
귀하가 전문 판매자와 별도의 협약을 맺지 않은 한, Chrono24 구매자 보호를 통한 구매 시 모든 시계는 전체 가격에 보험 적용 상태로 발송합니다. 개인에게 구매 시 배송 관련 세부 사항은 판매자와 직접 논의해야 합니다.
배송 중인 제품의 전체 가격이 보장됩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기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귀하의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지원팀은 무엇인가가 논의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개인 판매자가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귀하께서 안전한 장소에서 개인적으로 만나시기를 권합니다. 관련 방법 중에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널리 인정 받는 시계 전문 판매자의 업무 공간에서 직접 시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체 방법으로는 PayPal을 통한 결제 또는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 업체 판매자로부터 구매하기

보증 약속은 전문 판매자 또는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추가적이고 자발적인 서비스로 무조건적인 보상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증 약속은 사전에 지정한 기간 동안 특정 부품 또는 전체 시계의 기능의 작동과 관계가 있습니다.

온라인 전문 판매자도 특정 서비스에 대해 일부분 보증을 제공합니다. 전문 판매자가 보증하는 보증 기간 및 해당 보증의 유효 기간을 미리 확인하십시오. 구매 후에는 보증 카드에 날짜, 스탬프 및 서명이 나와 있고 영수증이 보증 카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치하지 않는다면 보증 카드가 인정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Chrono24의 모든 전문 판매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관한 검증을 포괄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이 검증에는 영업 허가증 및 다른 전문 판매자의 추천아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 피드백은 평점에 포함됩니다.
시계 전문 판매자는 Chrono24에서 이용자에게 다른 전문 판매자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추천은 최대 10명까지 제출 가능합니다. 하지만 Trusted Seller만이 다른 전문 판매자를 추천할 수 있고 본인도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제공되는 시계 구매하기

광고에 판매자가 기재한 가격이 표시됩니다. 관세, 기타 세금, 배송 및 보험료 등의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과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시계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세관 절차를 배송사가 처리하는지의 여부도 판매자가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국가에 적용되는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국가의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유럽 연합 내에서는 세관 절차 없이 시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과 같은 제삼국에서 유럽 연합으로 수입할 경우 적정량의 관세와 매상세가 판매 가격에 더해집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귀하의 국가로 제품을 수입할 경우, 관세 및 수입 부가가치세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관할 세관 당국에서 징수하며 물품이 해당 국가에 도착하자마자 납부해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수수료 및 세금은 관할 세관 당국에서 징수하며 물품이 해당 국가에 도착하자마자 납부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수수료 및 세금은 배송사에 직접 지불해야 합니다.

결제

대다수의 광고에서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을 신용카드나 송금을 통해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 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결제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해 구매를 진행할 수 없으시다면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취해 결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논의하십시오.
당사는 기본적으로 여러분께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거래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방법이 불가능하더라도 당사의 전문 판매자들을 믿으시면 됩니다. 모든 전문 판매자들은 저희 사이트에 등록하면서 신분증명과 신뢰성 면에서 영업 허가증 및 다른 전문 판매자의 추천을 기반으로 포괄적인 검증을 받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은행송금을 통한 사전지불을 원하는 판매자가 있더라도 이를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하지만 개인 판매자의 시계를 구매하실 경우 사전지불은 안전한 결제방식이 아닙니다. 사전지불 방식을 고집하는 개인 판매자로부터 굳이 시계를 구매해야할 경우에는, 귀하 스스로 해당 판매자와 광고의 신뢰성을 점검하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의 추천내용을 요구하시거나 시계의 추가 사진이나 신분에 관한 개인 문서를 요구하실 수 있습니다.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는 사전지불 결제방식에 대한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해당 판매자에 대한 신뢰성에 전반적으로 의심이 가신다면, 구매를 피하실 것을 권합니다.

많은 판매자들이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거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과정에서 여러분은 당사의 에스크로 계좌에 금액을 지불하고, 해당 금액은 여러분이 시계를 전달받고, 그 품질에 만족하실 때까지 그곳에 동결됩니다. 저희 고객 지원팀이 원활한 거래를 위해 항시 대기하고 있습니다.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Chrono24의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를 권장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PayPal로 결제할 때에는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신용 카드로 구매할 때 특정 보안 규칙을 준수하시면 보안 수준이 더욱 향상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연결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줄에 https라는 표시와 잠금 기호로 암호화된 연결을 인식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명세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부주의의 경우 외에는 법적 책임 부담 전무 정책을 채택하는 신용카드 회사가 많습니다. 이는 오용 시에 고객에게 책임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신용카드로 무단 결제가 됐을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PayPal을 통한 구매의 추가 세부사항 및 조건은 PayPal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친구 및 가족"에게 지불할 경우에는 PayPal의 구매자 보호를 받을 수 없고 당사 또한 이 경우에는 지원해드릴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대다수의 광고에서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가능합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가 불가능할 경우,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귀하의 국가에도 사용할 수 있는 다른 정식 에스크로 서비스가 더 있을 것입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에 대해 사전에 정확하게 알아보십시오.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동의해야 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정할 때에는, 해당 에스크로 서비스 회사에서 직접 모든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판매자가 따로 보낸 이메일을 신용하지 마십시오.

환불

시계를 구매하시기 전에 전문 판매자의 환불 조건에 대한 알림을 받아 그 내용을 파악하셔야 합니다. 일부 전문 판매자는 시계의 접착제 및 포장을 개봉하지 않은 정품 상태일 경우에만 환불을 수락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이익을 지킬 수 있도록 시계는 보험이 적용된 상태로만 보내고 기재된 반송 기한을 지키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에게 반송하시기 전에 만료 시점에 대해 정확하게 설명을 들으시기를 권합니다.
당사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결제를 처리한 경우에 환불 권리를 이용하시려면, 14일 이내에 +852 3002 0310번으로 전화를 주시거나 이메일 으로 저희 지원팀에게 연락해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이며 해당 정보를 귀하께 알려드리겠습니다.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한 경우, 환불 처리와 관련하여 그와 직접 연락을 취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 규제가 따르는 취소 및 환불 권리가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반송하실 경우 귀하께서 반송 비용을 즉시 부담하게 됩니다. 보험의 보장에 근거하여 운송 비용은 250유로까지 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보호

문제에 대해 알리고 싶으실 경우, 제품 수령 기준으로 14일 이내에 언제든지 저희 Chrono24 지원팀에 주문 번호로 연락하십시오.
Chrono24 구매자 보호에는 다양한 안전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 시계 주문부터 환불 처리에 이르기까지 종합적인 보호를 받으시게 됩니다.

  •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 진품 보증
  • 14일간 취소할 법적 권리
  • 엄격한 전문 판매자 규정
  • 보험 적용 발송
  • 품질 & 보안 팀


Chrono24 구매자 보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chrono24.kr/about-us.htm에서 확인하십시오.
Chrono24 구매자 보호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추가 비용은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Amex)로 지불할 경우에만 청구되며, 이는 이 결제 방식이 당사 입장에서는 비용이 많이 들기 때문입니다. 구매 절차 중 이용 가능한 결제 방식을 선택할 때 결제 수단마다 수수료 금액이 얼마인지가 제때 표시됩니다.
Chrono24 전문 판매자로부터 시계를 주문하셨다면, 언제나 구매자 보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Chrono24의 시스템을 통해 진행한 주문이어야 합니다. 시계를 당사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결제하지 않은 경우, 구매자 보호를 나중에 추가로 활성화하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면 Chrono24 구매자 보호를 받으실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구매자 보호를 통해 구매할 경우 보증은 법적으로 정해진 규정을 따릅니다. 무상수리 및 보증은 확대되지 않습니다.
구매자 보호를 통해 귀하의 시계를 구매하신 경우, 환불 처리 성공 시 전체 구매 금액 및 이미 결제한 배송비를 돌려 받으시게 드립니다.

그렇지만 반송 비용은 부담하셔야 하며 이는 보험의 보장에 근거하여 250유로까지 들 수 있으므로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관할 중앙 세관에서 관세 환급을 직접 처리해야 합니다.
Trusted Checkout은 Chrono24 구매자 보호를 일컫는 이전의 명칭입니다. 당사 고객님들이 이해하기 쉽도록 이름을 변경했습니다. 물론 귀하께서는 앞으로도 계속 기존의 혜택은 물론 추가적인 혜택까지 많이 누리실 수 있습니다.

Chrono24 구매자 보호는 귀하께 다음과 같은 안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 진품 보증
  • 14일간 취소할 법적 권리
  • 엄격한 전문 판매자 규정
  • 보험 적용 발송
  • 품질 & 보안 팀

Chrono24 구매자 보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구매자 보호" rel="noopener">에서 확인하십시오.

myChrono24

일반 사항

등록하셔서 명품 시계의 세계에 가까이 오시기 바랍니다: 판매자와 빠르고 안전하게 소통하고 나만의 개인 메뉴에서 제공되는 잠재력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 계정에 포함되어 있는 기능은 전부 개요로 표시되어 자신의 정보를 한 눈에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빠르고 안전하게 구매하기

myChrono24를 통해 꿈꾸던 시계를 선택하신 전문 판매자로부터 신속하고 안전하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궁금한 문의에 대해서는 전문 판매자가 귀하께 바로 응답할 것입니다.

모든 정보를 한 눈에

myChrono24를 통해 매력적인 광고를 관심 목록에 지정해두고 신속하게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저장한 다음 항상 최신 상태로 업데이트하십시오. myChrono24 덕분에 흥미진진한 상품 견적은 하나도 놓치지 않게 됩니다. 새로운 광고가 등장하면 저희가 알려드리기 때문입니다.

편리하게 광고 생성하고 관리하기

Chrono24를 통해 시계 구매뿐만 아니라 판매까지도 간편하게 하실 수 있습니다. myChrono24를 통해 신속하고 간편하게 광고를 생성하고 몇 단계만으로 시계를 당사 플랫폼에 소개하실 수 있습니다.

추가 정보: https://www.chrono24.kr/info/mychrono24.htm
이메일 주소(이용자 이름) 및 비밀번호로 myChrono24 메뉴에 로그인하십시오. 프로필에서 이름, 주소, 전화번호, 비밀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설정 메뉴에서 포털 및 이메일 설정을 변경하고 Chrono24에서 보내는 이메일의 언어를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myChrono24 메뉴의 프로필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페이지 하단에서 비밀번호 변경을 클릭하시면 기존 비밀번호와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라는 요청을 받게 됩니다. 비밀번호를 잊으셨을 경우, 비밀번호 잊어버림을 클릭하십시오.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신 다음 비밀번호 재설정을 클릭하십시오. 이제 귀하는 저희가 발송한 비밀번호 변경 안내 이메일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삭제하려면 myChrono24 메뉴 중 프로필에서 "이용자 계정 삭제"를 클릭합니다. 저장된 관심 목록, Watch Collection, 저장된 검색어 및 모든 개별 광고도 같이 삭제된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예, Chrono24 에서는 간편하고 안전하게 판매자와 구매자가 서로 메시지를 보내 읽고 응답할 수 있습니다. 메시지를 이용하시려면 반드시 개인 메뉴에 로그인된 상태여야 합니다. Chrono24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메시지에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보안 및 보호

메시지를 통해 주문 및 결제를 안전하게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 또는 판매자에게 이메일 주소나 전화번호를 제공할 필요가 없으므로 개인 정보를 공개하지 않고도 제 3자와 소통하실 수 있습니다. 이 점에 있어 귀하의 정보와 메시지는 당사에서 안전합니다.

효율적인 소통

Chrono24에서는 직접, 빠르고 간편하게 메시지를 보내실 수 있습니다. 추가로 이메일 프로그램 또는 메시지 서비스를 이용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전세계 소통

다른 언어로 작성된 메시지는 "번역" 버튼을 클릭하시면 귀하의 언어로 번역해서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버튼은 메시지 하단에 있습니다.

한눈에 보기

메시지를 쉽게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 및 판매자와의 현재 및 과거 소통 내용을 보고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문의 및 주문의 현재 상태를 항상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자와 판매자 사이에 불일치가 발생할 경우 귀하를 보호할 수 있도록 여기서 이전 소통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팸 필터

저희가 모호한 메시지를 인식해내어 사전에 귀하를 보호합니다: Chrono24에서 메시지를 이용하실 때에는 귀하께서 보내신 메시지를 저희가 자동 및 수동으로 스캔하여 분석합니다. 이 작업의 목적은:

  • 사기 방지입니다
  • 이는 불법 행위 및 당사의 일반 이용약관 위반을 발견하고
  • 소통 및 고객 지원을 향상시키기 위해서입니다.
  • 예, 종이 집게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첨부 파일을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파일 크기는 60MB를 초과해서는 안 됩니다. 허용 형식 안내: pdf, txt, eml, mp4, mov, rtf, m4v, csv, wmv, doc, docx, xls, zip, odt, pages, rar, ppt, pptx, ods, jpg, jpeg, png, gif.
    보내거나 받은 메시지는 스스로 관리하고 보관하실 수 있습니다. 요청하시면 저희에게 삭제도 맡기실 수 있습니다.
    아니오, 이미 보내신 메시지는 취소하실 수 없습니다.
    예, 메시지는 읽지 않음, 답변 없음아카이브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메시지를 키워드 또는 가격으로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구글 / 애플로 로그인

    Chrono24에 회원 등록 및 로그인을 하려면, 다음과 같은 방법이 있습니다.

    1.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Chrono24 새 계정을 생성합니다. 그 후 해당 계정으로 로그인하십시오.
    2. 구글 또는 애플과 같은 서드파티 계정으로 회원 등록 또는 로그인을 하십시오. 이 경우, 인증 작업은 구글 로그인 또는 애플 ID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이를 통해 Chrono24 계정에 새 비밀번호를 지정할 필요가 없으며, 더 빠르고 간편하게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 사항: 애플 ID로 회원 등록을 하실 경우, "이메일 주소 숨기기" 기능에 유의하십시오.
    Chrono24 회원 등록 방식과 상관없이(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 등록 또는 구글 또는 애플 로그인을 통한 등록) myChrono24 메뉴의 "프로필"에서 간단하게 본인의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메일 주소를 변경해도 구글 또는 애플 로그인에는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변함없이 이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혹시 귀하의 Chrono24 계정을 생성할 때 사용된 이메일 주소가 구글 및 애플로 로그인을 할 때 사용된 이메일과 다릅니까? 그럴 경우, 다음 과정을 진행하십시오.
    1. 구글 로그인 및 애플 ID로 생성하신 Chrono24 계정을 삭제하십시오. 이를 위해 myChrono24 메뉴 중 "프로필"에서 "사용자 계정 삭제"를 클릭합니다.
    2. 구글 및 애플을 통해 회원 등록 프로세스를 다시 진행해주십시오. 이미 Chrono24 계정이 있는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 이미 계정이 있습니다"를 클릭하십시오. 그 후 귀하의 Chrono24 계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3. 이제 귀하의 Chrono24 계정은 귀하의 구글 로그인 및 애플 ID와 연동됩니다. 이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 저장된 모든 정보에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1. 구글 및 애플을 통해 회원 등록 프로세스를 진행해주십시오. 이미 Chrono24 계정이 있는지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예, 이미 계정이 있습니다"를 클릭하십시오. 참고 사항: 계정의 차후 연동은 불가능합니다.
    2. 귀하의 Chrono24 계정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3. 구글 로그인 또는 애플 ID를 통해 연동 인증을 하십시오.
    이를 통해 귀하의 계정에 저장된 모든 정보에 접근하실 수 있습니다.
    예. 귀하의 Chrono24 계정과 연동할 수 있는 구글 및 애플 로그인의 개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Chrono24 계정의 구글 또는 애플 로그인 연동을 해제하려면, 다음 3단계 과정을 진행해 주십시오.
    1. 귀하의 Chrono24 계정에 로그인하십시오.
    2. myChrono24 메뉴의 "프로필"에서 Chrono24 계정과 연동시킨 구글 / 애플 로그인이 보일 것입니다.
    3.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하면, 해당 연동이 해제됩니다.
    보통 이메일 주소와 핀으로 신원을 확인합니다. myChrono24 메뉴의 "프로필"에서 핀번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미 Chrono24 계정을 구글 또는 애플 로그인과 연동시켰는데 입력했던 이메일 주소가 생각나지 않으신가요? 아니면 애플의 "이메일 주소 숨기기" 기능을 사용하시나요? 그렇다면 myChrono24 메뉴 "프로필"의 프로필 사진 바로 아래에서 있는 귀하의 고객 번호로 신원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애플 ID는 보통 직접 설정하신 개인 이메일 주소입니다. 그 대신 귀하의 개인 이메일 주소를 숨기고, 일회적으로 애플에 의해 무작위로 생성된 추천 이메일 주소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예: 12312455915123@appleid.com). 저희가 해당 이메일 주소로 보내는 모든 이메일들은 기밀 유지되는 귀하의 개인 이메일 주소로 자동 전달됩니다.
    1. 메일함을 한번 더 살펴보십시오. 인증 번호가 첨부된 이메일을 받으려면 몇 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2. 아직까지 메일함에 저희가 보낸 이메일이 도착하지 않았습니까? 그렇다면 스팸 메일함도 살펴보십시오.
    3. 스팸 메일함에서도 이메일을 찾을 수 없습니까? 그렇다면 회원 등록 프로세스에서 받으신 링크를 통해 다시 한 번 이메일을 전송받도록 하십시오.

    참고 사항: 인증 코드는 24시간 동안만 유효합니다. 그 이후부터는 이를 더 이상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관심 목록 및 검색설정

    검색 결과 목록 상단의 본 검색 조건 저장 버튼을 클릭하여 새로운 검색설정을 기입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설정을 무제한 저장할 수 있습니다.
    myChrono24 메뉴 중 저장된 검색 조건에서 저장된 검색설정 개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검색별로 현재 검색 결과를 표시하고 검색어를 삭제하며 검색에 대한 알림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수정하기를 클릭하여 검색어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Chrono24 계정의 "관심 목록" 탭에 광고를 전부 저장하면 저장된 광고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광고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하트 기호를 클릭하시면 해당 광고가 개인 관심 목록에 들어갑니다. 하트를 다시 클릭하면 해당 광고가 관심 목록에서 제거됩니다. 그 사이에 재고가 없어질 경우, 해당 광고를 더 이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크로노그래프에서는 최근에 본 시계가 나타나서 이미 조회했던 광고를 간편하게 다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atch Collection

    Watch Collection에서는 시계 컬렉션을 온라인에서 관리하고 꾸밀 수 있습니다. 시계를 간편히 추가하고 원하는 만큼 데이터를 저장하며 귀하의 시계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Watch Collection에서는 가격 추이 이력을 추적할 수 있고 향후 가격 추이까지 따라갈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관심은 있으나 소유하고 있지 않은 시계라 하더라도 관찰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니오. 관심 있는 시계이면 관찰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가격 추이를 추적할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시계의 인증 번호 또는 브랜드, 모델 및 시계의 상태를 기입한 다음 "이 시계를 소유하고 있지 않습니다."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추가할 수 있는 시계의 수에는 제약이 없습니다.
    Chrono24를 통해 시계를 구매하시면 해당 시계가 Watch Collection에 추가되고 이로써 해당 시계의 가격 추이를 간편히 추적하실 수 있습니다.
    귀하의 Watch Collection에는 개별 시계의 견적 가격과 가격 추이를 비롯해 전체 시계 컬렉션까지 전부 표시됩니다.
    견적 가격은 매일 다시 계산됩니다. 물론 변동 여부는 매일이 아니라 장기간일 경우에만 볼 수 있습니다.
    예. 시계마다 자신만의 사진 또는 메모를 추가하실 수 있습니다.
    예. 귀하의 Watch Collection에 시계를 전부 추가하여 시계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희귀 시계에 대한 데이터가 전혀 또는 조금 밖에 없습니다. 그러나 해당 시계에 대한 광고가 늘어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이터가 충분해지면 상황에 맞게 Watch Collection에 관련 정보가 자동으로 적용됩니다.

    개인적인 시계 판매

    일반 사항

    Chrono24에서는 귀하의 시계 광고가 무료입니다. 판매에 성공할 경우 판매 가격 중 6.5%의 커미션을 부과합니다. 이 커미션은 시계 판매에 성공했을 경우에만 해당됩니다. 커미션은 판매액 지불 시 저희가 귀하에게 직접 부과합니다. 구매자가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지불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저희가 귀하께 판매 커미션을 청구합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개인 판매자는 Chrono24에서 액세서리 판매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생성하려면 시계 판매 메뉴 항목을 선택한 다음 액세서리 판매를 선택하십시오.
    광고는 처음에 3개월 동안 Chrono24 온라인에 게재됩니다. 시계가 해당 기간 내에 판매되지 않을 경우, 광고를 추가로 3개월 동안 연장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하시려면 경우에 따라 해당 시계를 귀하께서 계속 소유하고 있다는 물증이 필요합니다.
    개인 판매자는 최대 10개의 광고를 동시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개인 판매자가 전문업체와 같은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개인 판매자의 광고가 전문업체의 광고라는 인상을 줄 경우, 해당 광고를 게시하지 않을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Chrono24에서 전문업체로서 시계를 판매하고자 하실 경우, 전문 거래자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수집가라고 해서 특별한 조건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경우 시계별로 설정하십시오.
    Chrono24는 온라인 장터로서 전세계 시계 애호가들을 서로 연결해줍니다. 대신 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성립됩니다. 따라서 저희는 제품을 구매, 평가 또는 검토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을 광고를 통해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시계 광고하기

    광고 도우미를 통해 귀하의 시계 광고를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그런 다음 시계의 레퍼런스 넘버를 검색 필드에 입력해 주십시오.당사의 광고 도우미가 모델을 인식하여 양식을 자동으로 채울 것입니다.
    2. 이제 귀하의 시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십시오. 설명이 자세할수록 구매 희망자가 귀하의 광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3. 귀하의 광고에 다각도로 촬영된 시계의 사진을 최대 10장까지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카메라 및 시계를 준비해 주십시오. 광고 생성 작업 시 저희가 제시하는 2가지 시간대에 시계를 촬영한 후 그 사진들을 업로드해 소유자임을 증명해 주십시오.이 사진은 귀하의 광고에도 게시됩니다.
    4. 판매자로 등록하고 돈을 귀하의 계좌로 직접 지불할 수 있도록 은행 계좌를 입력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인증 번호는 귀하의 시계 모델을 서술하며, 숫자와 문자의 조합으로 이루어집니다. 몇몇 생산 업체의 모델에는 케이스 바닥(케이스 번호와 혼동하지 말 것), 시계줄 또는 간혹 숫자판에 새겨져 있습니다. 귀하의 시계에 대한 서류 및 영수증에서 인증 번호를 반드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인증 번호를 찾지 못할 경우, 숫자판에 있는 생산 업체의 이름을 인터넷에 검색하여 귀하의 시계와 비교해 보십시오. 잠시 동안의 검색이 많은 경우 도움이 됩니다.
    저희는 인증 사진을 통해 개인 판매자가 해당 시계를 실제로 소유하고 있는지를 검사하고 있습니다. 주어진 시간을 설정하실 수 없을 경우, 종이에 시간을 기록한 다음 귀하의 시계 옆에 놓으시면 됩니다. 그런 다음 그 사진을 증거로 업로드합니다. 만약 이것이 불가능하다면,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Chrono24에서 무료 가격 산정을 사용해보십시오. 저희는 귀하의 시계를 전 세계 500,000건의 광고와 비교하여, 귀하께 권장 가격을 제시하여 가능한 최고 판매 가격에 도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물론 Chrono24의 광고를 직접 검색하여 가격을 분석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보석상이나 경매장에서 시계 감정을 받아볼 수도 있습니다.

    시계를 인터넷에 광고하게 되면 소매가가 더 올라가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지역의 경매장 및 보석상으로부터 받게 되는 가격은 구매 마진을 고려해야 하기 때문에 보통 더 낮은 편입니다.
    가장 중요한 전문 용어에 대한 설명은 시계 용어를 확인하십시오.
    Chrono24에 광고가 없다면 다음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1. 수동 재점검을 아직 수행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2. 모든 Chrono24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새로운 광고는 수동으로 거듭 확인합니다. 이 점검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실시합니다. 활성화는 보통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이 소요됩니다.
    3. 인증 사진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이 경우 myChrono24 계정의 인증 사진을 업데이트하라는 이메일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4. 사용자 계정이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활성화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사용자 계정을 확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일부 국가에서 개인 판매자는 반드시 신원을 검증 받아야 합니다. 신원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신원 확인 문서를 검증하는 데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6. 또한 저희는 귀하의 세금 정보가 필요합니다. EU에 납세 의무가 있을 경우, 귀하의 세금 식별 번호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myChrono24 메뉴의 '광고'에서 귀하의 개인 판매 광고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귀하의 광고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격, 생산업체 또는 모델과 관련된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광고를 삭제할 경우, 해당 정보가 저희 사이트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됨을 유념하십시오.
    Premium 업그레이드를 지불했음에도 효과가 없을 경우, 거래를 취소 후 Chrono24로 되돌아갈 수 있습니다. 거기서 다른 결제 방식을 선택하십시오. 더 궁금한 사항은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광고는 처음에 3개월 동안 Chrono24 온라인에 게재됩니다. 시계를 이 기간 동안 플랫폼 외부에서 판매하거나 더 이상 판매하고 싶지 않을 경우, 언제든지 Chrono24 계정에서 광고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언제나 저희 시장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Chrono24에 등록하신 광고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저희는 이메일을 통해 상품 광고 유효 기간을 3개월마다 점검합니다. 귀하의 광고를 연장하지 않으시면 일주일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물론 귀하의 광고는 복구가 가능합니다.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십시오

    판매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판매하십시오. 즉, 구매자가 구매 가격을 에스크로 계좌로 이체할 때까지는 시계를 배송하지 않습니다. 상품이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면 구매 가격이 지급됩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자국에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가 직접 지불합니다.구매자에게 은행 송금 또는 PayPal 등 귀하께서 선택한 지불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여기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한 판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그럴 경우 불필요한 위험 부담을 질 필요가 없습니다. PayPal 결제 같은 방식을 구매자에게 제안하실 수도 있습니다. 주의점: 주의점: 귀하의 계좌에 지불 금액이 입금된 것을 확인한 후에 제품을 배송할 것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메일을 통한 결제 확인은 신용하지 마십시오.

    물론 구매자에게 시계를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보석상과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저희 시스템을 통한 소통 중에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이메일 주소가 가려집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익명화됩니다. 이를 통해 피싱 또는 기타 불법 행위 발생 가능성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구매 희망자와 협의가 된 경우, 양식을 작성해 연락 정보, 예를 들어, 배송 주소를 받거나 또는 PayPal 결제 요구서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본 양식이 연결된 링크는 구매 희망자가 저희 시스템을 통해 보낸 모든 이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익명 처리된 이메일 주소의 예입니다:
    41d07ee4-9cb3-4893-ade2-012bb56efc88-1un98@reply.chrono24.com
    구매자는 보통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지불합니다. 즉, 구매자가 주문 후에 보안 에스크로 계좌에 일단 구매액을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귀하께서 시계를 구매자에게 보내고 시계가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자마자 지불이 된 구매 가격을 받습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자국에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가 직접 지불합니다.이를 위해 구매자에게 은행 송금 또는 PayPal 등 귀하께서 선택한 지불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Chrono24는 결제 정보를 구매자에게 전송합니다.

    여기서 에스크로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물론 구매자에게 제품을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보석상과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이 경우 안전한 결제 수단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저희의 보안 관련 정보 또한 참고하십시오.
    귀하께서 광고용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커미션은 판매 가격 지불 시 저희가 귀하께 직접 부과합니다.

    구매자가 귀하께 직접 지불할 경우, 저희가 귀하께 판매 커미션을 청구할 것입니다. 14일 이내로 송장 금액을 정산하십시오.

    자세히 알아보기
    시계를 판매하지 않았는데 판매 커미션을 청구했을 경우 판매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소유권을 입증하는 시계 사진 2장을 귀하의 판매자 내역 개요에 다시 업로드하십시오.

    시계를 다른 곳에서 판매했을 경우에도 이 사실을 증명해주십시오.
    시계가 수취인에게 안전하게 도착하도록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 포장: 배송 상자는 크기가 적합하고 튼튼한 것으로 고르고 포장재는 충분히 사용하십시오.
    • 받는 사람의 주소: 구매자로부터 받은 배송 주소는 사전에 확인해보십시오. 이 주소는 잘 보이고 읽기 쉽게 배송 상자에 붙여야 합니다.
    • 보험: 발송 전에 운송 보험에 대해 미리 숙지해두시기 바랍니다. 보험은 시계 같은 귀중품에도 반드시 적용돼야 하며 손상 및 손실에 대해 완전히 가치를 보장해주는 것이어야 합니다.
    • 트래킹: 발송물 추적이 가능한 운송 방법을 선택하십시오. 발송 후에는 구매자에게 추적 ID를 전달하여 발송물을 추적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전문 업체 시계 판매

    Chrono24에서는 간단한 절차를 걸쳐 전문 업체 판매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2. 결제 정보 기재 (신용카드 또는 유럽 내 SEPA 자동이체)
    3. 인증 서류를 전송하십시오
    이제 바로 첫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문 판매자 계정이 Chrono24에 의해 승인된 후에 귀하의 광고가 게시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귀하의 정보와 서류를 검토한 후에 계정이 승인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해 다음 필수 서류를 업로드, 이메일, 팩스 또는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 상업 등기부 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
    • 전화 요금 고지서나 전기 요금 고지서 형태의 주소 증명서 등.
    Chrono24를 30일 동안 무료로 테스트하려면 지금 등록하십시오:
    Chrono24에서는 필요에 맞춰 가격이 다른 세 가지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시 가능한 광고의 수와 판매 커미션에 따라 Light, Pro, Premium 패키지로 구분됩니다. 패키지는 매달 혹은 한 해에 해당되는 금액을 일시불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여기 에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시계를 직접 등록하거나 귀하의 웹사이트에 이미 있는 정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마켓 플레이스 매니저를 이용해 자신만의 광고를 만들어 보세요. 이를 위해 도움이 되는 기능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예약한 패키지와 관계 없이 귀하의 광고에 16장의 사진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광고를 게시하면 귀하의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정보가 옮겨지고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데이터를 가져올 때에는 전문 판매자의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1:1 그대로 가져옵니다. 웹사이트에 변경사항이 생길 경우 다음 번 가져오기 후에 Chrono24에도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수동으로 입력할 경우 전문 판매자 메뉴에서 광고를 직접 수정하거나 삭제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내 광고 옵션 광고 변경/삭제를 선택합니다. 해당 변경사항을 양식에 기입한 다음 광고를 저장합니다.
    액세서리 부품의 경우 특별 조건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액세서리 광고 50건은 시계 광고 한 건으로 집계됩니다.
    보안상의 이유로 저희 시스템을 통한 소통 중에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이메일 주소가 가려집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익명화되며, 이를 통해 피싱 또는 기타 불법 행위 발생 가능성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구매 희망자와 협의가 됐을 경우, 양식을 작성해 연락 정보, 예를 들어 배송 주소를 받거나 또는 PayPal 결제 요구서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본 양식이 연결된 링크는 구매 희망자가 저희 시스템을 통해 보낸 모든 이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익명 처리된 이메일 주소의 예입니다:

    41d07ee4-9cb3-4893-ade2-012bb56efc88-1un98@reply.chrono24.com
    귀하의 정보는 구속력이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의 광고를 항상 사실에 입각해 현실적으로 관리하십시오. 당사는 입금 후 주문 취소가 발생할 경우 규정 위반 수수료를 청구할 권리를 보유합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

    예. 귀하의 개인 정보를 조작, 부분적으로나 전체적으로나 손실, 제 3자의 무단 접속을 막기 위해 저희는 첨단 보안 기술을 사용합니다. 상세 정보를 원하시면 정보 보호 규정을 확인하세요.
    저희는 귀하의 정보를 오직 구매 문의 또는 주문을 처리하는 용도에 한해서만 사용합니다. 제 3자에게 개인 정보를 전달하는 경우는 당사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서 명시되어 있을 경우에 한해서입니다.

    DAC 7

    DAC 7이란 새로운 EU 지침 2021/514입니다. 이로 인해 당사는 마켓으로서 당사 플랫폼을 통해 판매 활동을 하는 판매자의 소득에 대한 정보를 독일 연방중앙세무서(BZSt)에 제공해야 합니다. 따라서 당사는 이 관점에서 귀하의 세금 식별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당사가 제공하는 데이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요청의 법적 근거는 2021년 3월 22일에 공표되어 2023년 1월 1일부터 효력이 발생하는 EU 지침 2021/514 ("DAC 7")입니다.

    이는"Directive on Administrative Cooperation"의 약자입니다.
    이에 대한 법적 요구 사항이 지속되는 동안 저희는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아니오, EU 회원국에 세금 관련하여 등록이 되어 있을 경우입니다. 즉, 이는 귀하가 EU 회원국에서 세금 식별 번호를 할당 받은 경우에 해당합니다.
    • 거주지 주소가 EU가 아닌 전문 판매자 및 개인 판매자의 경우 당사가 납세 의무를 규정할 수 없으므로 관련 세금 ID가 있는지 자진하여 문의합니다.
    • 거주지 주소가 EU 내에 있는 전문 판매자 및 개인 판매자의 경우 저희는 DAC 7 관련 세금 ID를 최소한 한 개 있다고 간주합니다. 따라서 귀하는 진실되게 관련 내용을 기재할 의무가 있습니다.
    당사는 Chrono24의 개인 판매자마다 다음 데이터를 연방중앙세무서(BZSt)에 제공해야 하며 해당 데이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름 및 성
    • 주소 (거리명, 우편번호, 도시명, 국가명)
    • 판매자에게 발급된 모든 세금 식별 번호 및 이를 발급한 유럽연합 회원국
    • 생년월일
    • 금융 계좌 등록
    • 신고 기간 동안 당사가 원천징수하거나 부과한 모든 수수료, 판매 커미션 또는 세금
    • 신고 기간 동안 지급했거나 적립한 보상금
    • 신고 기간 동안 지급했거나 적립한 사례금과 관련한 활동의 횟수

    당사가 제공하는 데이터에 대한 추가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는 2023년부터 발생한 모든 매출 및 EU에 세법상 거주하는 당사를 통해 판매 활동을 하는 판매자에 대한 정보를 연방중앙세무서(BZSt)에 보고해야 합니다.
    당사는 1년 동안 당사 플랫폼에서 최소 30회 이상 판매하거나 최소 2,000유로의 수입을 올렸으며 EU에 과세 등록되어 있는 모든 판매자에 대해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2023년도부터 Chrono24를 통해 시계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광고가 이미 그 전에 게시된 상태일 경우에도 당사는 세금 식별 번호를 요청할 의무가 있습니다.
    과세 등록되어 있는 국가별로 세금 ID를 제공해야 합니다.
    EU 국가에 과세 등록되는 대로 해당 번호를 제공해야 합니다.
    아니오, 저희는 귀하를 위해 세금을 원천징수하거나 지불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마켓 내에서 거래하는 데 필요한 세금 관련 정보만을 암호화된 연결을 통해 전달합니다.
    저희는 시행중인 정보 보호 법률을 엄격히 준수합니다. Chrono24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는 암호화(SSL) 및 보안 인터넷 연결(HTTPS)을 통해 전송됩니다.
    귀하의 세금 정보는 연방중앙세무서에 제공하는 용도로만 사용되고 공개가 되지 않습니다.
    이 링크를 따라 입력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이미 이메일을 통해 해당 링크를 받으셨습니다.
    EU에 거주하는 경우, 거주 국가의 세금 ID를 입력하십시오. 다른 EU 국가에 과세 등록된 경우, 해당 세금 식별 번호도 제공하십시오. 거주지가 EU가 아닌 경우, EU 내의 과세 등록 존재 여부를 기재하면 됩니다.
    거주 중인 국가에 따른 세금 식별 번호는 각기 다른 문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귀하 국가의 관련 서류에 대한 개요는 OECD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링크를 따라 목록에서 국가를 선택하십시오. 연결된 PDF에서 세금 식별 번호를 찾을 수 있는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수로 직접 수정할 수 없는 잘못된 번호를 입력한 경우 지원팀(Support Team)에 문의하십시오.

    프랑스 관련 판매에 대한 신고 의무

    사기 퇴치에 관한 2018년 10월 23일 법률 N° 2018-898('Ecollab'이라고도 함) 10조의 'Code général des impôts'(CGI, 프랑스 세법) 242조 규정에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 운영자는 다음 신고 의무를 이행해야 된다고 명시되어 있음:
    • 프랑스와 관련된 플램폼에서 활동하는 판매자의 활동에 대해 프랑스 세무 당국에 매년 보내는 신고, 즉
    • 신고된 판매자에 대해 보내는 신고 정보입니다.
    다음 기준 중 하나가 충족되면 Chrono24를 통한 판매를 프랑스 세무 당국에 신고해야 함:
    • 배송이 프랑스 주소 도착,
    • 배송이 프랑스 주소에서 출발,
    • 판매자가 프랑스에 거주하고 있거나 프랑스에 사업장 주소가 있음, 나아가 배송 외에도 프랑스 국내외의 개인적 양도도 신고해야 합니다.

    귀하는 프랑스 세무 당국에 귀하의 판매 중 한 건 이상을 당사가 신고했다는 메시지를 받게 됩니다. 납세 및/또는 사회보험 의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프랑스 세무 당국 웹사이트를 참조: www.impots.gouv.frwww.urssaf.fr.
    당사는 세금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없으며 조언해서도 안 됩니다. 해당 신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프랑스 세무 당국 또는 세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당사는 사기 퇴치와 관한 프랑스 법률에 따라 다음 정보를 신고해야 함:
    • 세금 식별 번호, EU 부가세(VAT) 번호 또는 SIREN/SIRET
    • 신고 상태 – 법인, 전문적으로 활동하는 자연인 또는 개인 판매자로 활동하는 자연인
    • 프랑스와 관련된 거래 건수와 총액.

    모든 금액은 가장 가까운 정수로 반올림되어 유로로 표시됩니다.
    프랑스 세무 당국에 신고할 판매에 대한 최저 기준이 있습니다. 1년에 20회 미만 또는 3,000유로 미만의 판매가 이루어진 경우 당사는 이러한 판매를 프랑스 당국에 보고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세금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없으며 조언해서도 안 됩니다. 해당 신고에 대해 궁금한 점은 프랑스 세무 당국 또는 세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프랑스 세무 당국에 신고할 대상이 되는 판매를 당사는 다음에 따라 정함
    • Chrono24 계정에 입력된 주소,
    • 배송지,
    • 배송 주소.

    Chrono24 계정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당사 일반 플랫폼 약관이 적용됩니다.
    당사는 세금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없으며 조언해서도 안 됩니다. 해당 신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프랑스 세무 당국 또는 세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납세 및/또는 사회보험 의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프랑스 세무 당국 웹사이트를 참조: www.impots.gouv.frwww.urssaf.fr.
    이 경우에도 여전히 프랑스 납세 및/또는 사회보험 의무가 적용될 수 있습니다. 예:
    • 프랑스에 거주하는 고객에게 판매하면 부가세(VAT)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프랑스에 상시 거주하거나 사업장이 있습니다.
    • 고용인,​피고용인 또는 자영업자로서 프랑스에서 사회보험료를 납부해야 할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프랑스에서 특정 납세 및/또는 사회보험 의무 존재 여부가 확실하지 않으면 프랑스 세무 당국 또는 세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납세 및/또는 사회보험 의무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프랑스 세무 당국 웹사이트를 참조: www.impots.gouv.frwww.urssaf.fr.
    당사는 2019년부터 현재까지의 판매를 프랑스 세무 당국에 신고할 의무가 있습니다.
    당사는 세금 문제에 대해 조언할 수 없으며 조언해서도 안 됩니다. 해당 신고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는 경우 프랑스 세무 당국 또는 세무사에게 문의하십시오.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