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로그인

Chrono24 도움말과 자주 묻는 질문

프리 텍스트 검색 기능을 이용하면 귀하의 질문에 대한 답변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또는 저희와 직접연락할 수 있습니다.

Chrono24에서 검색하기

Chrono24에서 어떻게 시계를 검색할 수 있나요?
Chrono24에서 검색창이나 자세한 검색 기능을 통해 원하는 시계를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
검색창은 가장 쉽고 빠른 검색 방법입니다. 검색 단어는 입력 도중에 자동으로 보충되거나 완성됩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는 여러가지 필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생산업체, 모델, 참고 사항 또는 입고 상태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이외 중요도, 가격, 등록 날짜에 따라 검색 결과 목록을 재구성할 수 있습니다.

본 검색 저장을 클릭하면, 자동 검색 기능을 통해 새로운 상품이 나올 때마다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이때 설정된 필터는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어떻게 검색 결과를 특정 상품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나요?
검색창을 이용해 특정 제품을 검색하신 경우, 검색 결과 목록에 있는 필터를 통해 검색 결과를 다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생산업체, 모델, 상태 또는 소재 등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추가를 클릭하면 추가 필터링 옵션이 나타납니다. 한 번의 필터에서 여러 개의 조건을 동시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필터를 비활성화고자 할 때는 체크표시를 해제하면 됩니다.

목록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선택 영역에서 검색 결과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가격, 등록 날짜, 중요도 중에 선택하십시오. 표준 분류 사항은 myChrono24 메뉴의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시계 구매

저는 특정 시계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구매 절차가 어떻게 진행되나요?
Chrono24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수많은 상품을 Chrono24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해 시계를 구매하시려면, 상품 페이지에서 녹색 버튼 "구매 문의 작성" 또는 "즉시 구매"를 클릭합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여기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기:
판매자가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문의 양식을 작성하거나 (버튼:"판매자에게 연락하기") 전화를 통해 시계 판매자와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결제 및 발송 조건에 대해 판매자와 직접 논의합니다.
시계를 구매할 경우 누가 저의 계약 파트너인가요?
귀하의 계약 파트너는 해당 시계의 전문 거래자 또는 개인 판매자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를 사용하기로 결정할 경우, 구매 과정 중에 판매 약관이 표시됩니다. 전문 거래자에게서 시계를 직접 구입할 경우, 해당 거래자의 일반 이용 약관에 유의하여 주십시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여기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때 주의 사항은 무엇입니까?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 를 통해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무엇인가가 논의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개인 판매자가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귀하께서 안전한 장소에서 개인적으로 만나시기를 권합니다. 관련 방법 중에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널리 인정 받는 시계 전문 거래자의 업무 공간에서 즉시 시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체 방법으로는 PayPal을 통한 결제 또는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개인 판매자만이 당사의 검증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시계를 구입하기 전에, 상품과 조건을 꼼꼼하게 점검하십시오.
구매는 세부적으로 어떻게 진행됩니까?
Chrono24에서 시계를 구매하는 방법은 2가지가 있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수많은 상품을 Chrono24에서 직접 주문할 수 있습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해 시계를 구매하시려면, 상품 페이지에서 녹색 버튼 "구매 문의 작성" 또는 "즉시 구매"를 클릭합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여기
판매자에게 직접 연락하기:
판매자가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문의 양식을 작성하거나 (버튼:"판매자에게 연락하기") 전화를 통해 판매자와 연락을 취해야 합니다. 결제 및 발송 조건에 대해 판매자와 직접 논의합니다.

유의 사항: 귀하의 계약 파트너는 판매자입니다.
어떻게 판매자에게 문의하나요?
Chrono24를 통해 처리할 수 있는 상품일 경우, 녹색 버튼을 눌러 "구매 문의 작성" 또는 "즉시 구매"를 통해 제품을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본 시계에 대한 문의 사항" 옵션을 통해 판매자에게 보낼 상품 견적에 대해 일반적인 문의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기타 다른 상품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연락하기" 버튼을 통해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는 이메일을 통해 귀하가 보내신 메세지를 받게 됩니다. 판매자가 메세지를 읽거나 답변하는 시점에 대해 저희는 아무런 정보도 갖고 있지 않습니다. 판매자가 지정한 전화 번호가 있다면, 대신 전화로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전화번호는 상품 페이지 상의 등록 "판매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여기
시계 판매 가격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시계 판매 가격은 여러가지 요소가 합산되어 이루어집니다. 우선 시계 자체의 금액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추가 비용인 포장, 보험, 배송, 부가가치세 및 매상세가 더해질 수 있습니다. 국내 또는 국외의 거래자에게 주문하는지에 따라 여러 가지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위해 거래자와 연락을 취하십시오.
해외에서 제공되는 상품입니다. 구매 시 유의점이 무엇이며, 어떤 추가 비용이 있나요?
상품 정보에 판매자가 입력한 가격이 표시됩니다. 관세, 기타 세금, 배송 및 보험료 등의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과 추가 비용을 알기 위해서는 시계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십시오. 세관 절차를 운송업자가 처리하는지의 여부도 판매자가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국가에 적용되는 규정에 대해서는 지역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유럽 연합 내에서는 세관 절차 없이 시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과 같은 제삼국에서 유럽 연합으로 수입할 경우 적정량의 관세와 매상세가 판매 가격에 더해집니다. 정확한 정보를 위해 세관에 문의하십시오.
결제 방법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를 제공하는 판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결제 금액을 신용카드나 송금을 통해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여기
그래도 모든 판매자는 자율적으로 결제 방법을 결정합니다. 판매자와 직접 연락을 취해 결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을 논의하십시오. 판매자가 가능한 결제 방법을 시계 정보 페이지에 기재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판매자가 결제 방식으로 은행 송금을 통한 사전 지불만을 제공합니다. 이를 신뢰할 수 있을까요?
판매자가 전문 거래자일 경우:
예, 은행 송금으로 사전 지불을 요구하는 전문 거래자가 많이 있습니다. Chrono24의 목록에 있는 전문 거래자라면 신뢰할 수 있다는 데 저희는 큰 가치를 부여합니다. Chrono24의 모든 전문 거래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관한 검증을 포괄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이 검증에는 영업 허가증 및 다른 전문 거래자의 추천과 같이 다른 정보도 포함됩니다. 대신, 안전한 장소에서 현금 직거래 및 시계 양도를 제공합니다. Chrono24는 구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가 Private Seller일 경우입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때 사전 지불을 통한 결제는 안전한 방법이 아닙니다. 개인 판매자가 사전 지불을 고수하는데 귀하께서 반드시 시계를 구매하고 싶으실 경우, 귀하를 위해서라도 판매자 및 상품의의 신뢰성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추천서를 요청하거나 추가로 시계 사진 또는 개인적인 문서의 사진을 보내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지불 외의 지불 방식에는 안전한 곳에서의 만남을 통한 현금 직거래 또는 신뢰할 수 있는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이 있습니다. 판매자의 신뢰성에 의문이 생겼을 경우, 차라리 구매를 포기하는 게 좋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를 제공하는 판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여기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구매를 처리할 수 있나요?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를 제공하는 판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여기
판매자가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다음 참고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다음 에스크로 서비스는 일종의 안내에 해당되며 저희 쪽에서 명시적으로 권장하는 곳은 아닙니다: www.escrow.com, www.eco-treuhand.de. 귀하의 국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정식 에스크로 서비스가 더 있을 것입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하기 전에 해당 서비스에 대해 사전에 정확하게 알아보십시오.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에 대해서는 구매자와 판매자가 동의해야 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지정할 때에는, 해당 에스크로 서비스 회사에서 직접 모든 정보를 수집하십시오. 판매자가 따로 보낸 이메일을 신용하지 마십시오.
Trusted Seller 인장을 가진 거래자는 무엇을 뜻하나요?
Chrono24의 모든 거래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있어 포괄적인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은 Chrono24와 이용자의 경험을 토대로 성실성과 신뢰성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은 거래자만이 받을 수 있습니다.

Trusted Seller는 전문 시계 거래자로서 특정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본 규정의 내용은

  • 플랫폼상에서 그리고 Chrono24와 관련해 입력된 본인과 업체에 대한 모든 정보는 사실에 입각합니다.
  • 오직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제품만을 거래합니다.
  • 제품의 상태에 대해 정확한 사실만을 전달하며, 손실된 제품에 대해서는 문서와 사진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Chrono24를 통해 이메일로 전달받은 고객의 문의사항에 일반적으로 5일 이내에 답변합니다.

공정한 거래 절차를 기본 바탕으로 합니다. 상호간의 의견 불일치가 발생할 경우, 거래자는 고객과 함께 쌍방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위 사항들을 위반할 경우 Trusted Seller 인장 및 심할 경우 Chrono24 회원 자격까지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박탈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제 이메일 주소가 판매자에게 표시되나요?
보안상의 이유로 저희 시스템을 통한 소통 중에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이메일 주소가 가려집니다. 판매자와 연락을 취하면, 귀하의 개인 이메일 주소는 전달되지 않으며, 저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익명 처리됩니다.

판매자와 협의가 된 경우, 판매자는 귀하의 연락처를 문의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되며, 이 링크를 통해 저희 사이트의 정보 입력 양식으로 이동해 연락처 정보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익명 처리된 이메일 주소의 예입니다:
41d07ee4-9cb3-4893-ade2-012bb56efc88-1un98@reply.chrono24.com
왜 모든 판매자의 이메일 주소가 익명 처리되지 않나요?
판매자가 특정 국가의 출신일 경우, 익명 처리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이메일 주소는 오직 이 경우에만 암호화되어 표시됩니다. 저희는 이 시스템을 곧 모든 국가에 적용시킬 예정입니다.

Chrono24에서 시계 판매하기

시계 광고는 어떻게 하나요?
저희등록 양식을 통해 귀하의 시계 광고를 간편하게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시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주십시오. 설명이 자세할수록 구매 희망자가 귀하의 광고를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2. 귀하의 광고에 다각도로 촬영된 시계의 사진을 최대 4장까지 첨부하실 수 있습니다. 카메라를 준비해 주십시오. 광고 생성 작업 시 저희가 제시하는 두 가지의 시간대에 시계를 촬영한 후 그 사진들을 업로드해 소유자임을 증명해 주십시오. 이 사진은 귀하의 광고에도 게시됩니다.
  3.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4. 마지막으로 입력사항을 한번 더 확인한 후 광고 수수료를 지불해 주십시오.
광고 비용이 얼마이며 결제 방식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개인이 게시하는 시계 광고에 대해서는 광고에 기재된 시계 가격의 2.85%에 해당하는 수수료가 부과되며, 최소 수수료는 5USD입니다. 시계 가격이 매우 높을 경우 부과 가능한 최대 수수료는 299USD입니다. 시계가 6개월 이내에 판매되지 않을 경우 광고 수수료 전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광고 수수료는 페이팔, 신용 카드 또는 은행 송금을 통해 결제할 수 있습니다. 2015년 10월 기준.
환불 보장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귀하의 시계가 6개월 이내에 판매되지 않을 경우, 광고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요구 조건은 귀하의 시계가 6개월 동안 Chrono24의 온라인상에 있었으며, 아직 판매되지 않은 상태로 귀하의 소유이어야 합니다. 6개월이 지난 후 4주 이내에 귀하가 해당 시계를 아직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만 합니다.
어떻게 개인 광고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
myChrono24 메뉴의 “나의 광고“에서 귀하의 개인 광고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귀하의 광고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격, 생산업체 또는 모델과 관련된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광고를 삭제할 경우, 해당 정보가 저희 사이트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됨을 유념하십시오.
판매는 세부적으로 어떻게 진행됩니까?
Chrono24는 온라인 장터로서 전세계 시계 애호가들을 서로 연결해줍니다.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처리되는 구매를 제외하고는, 저희가 실제 판매 과정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거래 및 발송 및 결제 조건 확정은 판매자와 구매자가 직접 협의합니다.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처리를 제공하시겠습니까?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구매자를 찾은 경우, 어떤 결제 방식을 제공할 수 있나요?
귀하께서는 개인 판매자로서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 를 제공하실 수 있습니다. 본 서비스를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잠재적 구매자를 확보하고 판매 기회를 늘려보십시오. 시계를 판매하실 때 저희 팀이 언제나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는 판매자인 귀하께 완전 무료로 제공됩니다.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처리를 제공하시겠습니까?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이에 대해서는 예를 들어, 은행 송금, PayPal 또는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결제 방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주의점: 주의점: 귀하의 계좌에 지불 금액이 입금된 것을 확인한 후에 제품을 배송할 것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구매자와 PayPal 결제를 합의한 경우, 결제 요구서를 전송하기 위해 구매자의 PayPal 계정 이메일 주소가 필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양식을 작성해 구매자의 연락 정보를 문의해야 합니다. 본 양식이 연결된 링크는 구매자가 저희 시스템을 통해 보낸 모든 이메일을 비롯해 myChrono24 메뉴의 메신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물론 구매자에게 시계를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보석상과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Chrono24에서 직접 시계를 구매하나요?
Chrono24는 온라인 장터로서 전세계 시계 애호가들을 서로 연결해줍니다. 대신 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성립됩니다. 따라서 저희는 제품을 구매, 평가 또는 검토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을 개인 판매 광고를 통해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왜 구매 희망자의 이메일 주소가 판매자인 저에게 표시되지 않나요?
보안상의 이유로 저희 시스템을 통한 소통 중에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이메일 주소가 가려집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익명화됩니다. 이를 통해 피싱 또는 기타 불법 행위 발생 가능성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구매 희망자와 협의가 된 경우, 양식을 작성해 연락 정보, 예를 들어, 배송 주소를 받거나 또는 페이팔 결제 요구서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본 양식이 연결된 링크는 구매 희망자가 저희 시스템을 통해 보낸 모든 이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익명 처리된 이메일 주소의 예입니다:
41d07ee4-9cb3-4893-ade2-012bb56efc88-1un98@reply.chrono24.com

myChrono24

MyChrono24에 등록해야 하는 이유가 무엇인가요?

독점 상품
오직 myChrono24 사용자만이 볼 수 있는 상품에 접속할 권한을 갖게 됩니다. 개인 판매자의 상품에 대해 게시 첫날부터 바로 접속 권한을 갖게됩니다.

신속한 절차
myChrono24는 이용자의 수고를 덜어드립니다. 인증 표시를 입력할 필요가 없으며, 자동 완료 시스템이 구매 희망 상품을 간단히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언제나 최신 정보와 함께
검색 정보 저장 기능으로 신속히 흥미로운 상품에 대한 정보를 받게 됩니다. 검색 정보를 저장하시면, 상응하는 새로운 상품이 등록될 때마다 알려드립니다.

모든 정보를 한 눈에
개인 관심목록을 통해 흥미로운 상품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편리한 관리 기능
MyChrono24 메뉴에서 귀하의 상품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상품을 간편하게 다시 찾기
myChrono24-Chronographie는 귀하가 이미 본 상품을 자동으로 저장합니다. 이를 통해 관심있는 상품을 쉽게 다시 찾을 수 있습니다.

어떻게 개인 광고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
myChrono24 메뉴의 나의 광고에서 귀하의 개인 광고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클릭하여 귀하의 광고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격, 생산업체 또는 모델과 관련된 사항을 변경하고자 할 경우, PrivateSeller@chrono24.com으로 문의해 주십시오. 광고를 삭제할 경우, 해당 정보가 저희 사이트에서 영구적으로 삭제됨을 유념하십시오.
어떻게 개인 정보를 수정할 수 있나요?
이메일 주소(사용자이름)와 비밀번호로 myChrono24 메뉴에 로그인 하십시오. 나의 정보에서 이름, 주소, 전화번호, 비밀번호와 같은 개인 정보를 변경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설정에서 포털 및 이메일 설정을 변경하고 원하시는 이메일 전송 언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뉴스레터 구독을 신청하거나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시계 전문 판매

어떻게 전문 거래자로 등록하나요?
Chrono24에서 간단한 절차를 걸쳐 전문 거래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 입력하기
  2. 결제 정보 입력하기(신용카드 또는 독일내 SEPA 자동이체)
  3. 인증 서류 전송하기
이후에 바로 첫 상품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거래자 계정이 Chrono24에 의해 승인된 후에 귀하의 상품이 게시될 수 있습니다. 계정 승인은 입력하신 귀하의 정보와 서류가 검토된 후에 이루어집니다. 이를 위해 다음 서류를 업로드, 이메일, 팩스 또는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 상업등기부 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
  • 전화 요금 고지서나 전기 요금 고지서 형태의 주소 증명서 등.
Chrono24를 30일동안 무료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전문 거래자를 위해 어떤 상품이 제공되며 가격은 얼마인가요?
Chrono24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에 맞게 여러가지 패키지 상품을 제공합니다. 각 패키지는 게시 가능한 광고의 수와 광고당 사진 개수에 따라 구분됩니다. 패키지 종류에 따라 검색 결과에서의 상위 위치 또는 Chrono24 홈페이지에서 최고 인기 상품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매달 혹은 한 해에 해당되는 금액을 한꺼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누가 구입할 수 있으며, 어떤 장점이 있나요?
프리미엄 패키지는 Chrono24에 최소 1년 이상 등록된 거래자에게만 제공됩니다. 거래자는 또한 Trusted Seller어어야 합니다. Trusted Seller와 인장에 대한 조건은 여기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여러 장점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상품 광고가 홈페이지와 검색 목록에서 쉽게 발견되며, 게시 가능한 사진의 수도 늘어납니다. 또한 귀하의 모든 광고에 Premium Seller 표시가 붙여집니다. 귀하의 TOP 상품이 검색될 시 TOP 표시가 상품 사진에 첨가됩니다. 상품 페이지에서 구매 희망자의 "예상 관심 상품"으로 오직 귀하의 상품만이 표시됩니다. 또한 귀하의 광고 페이지에 다른 판매자의 광고가 표시되지 않는 이득이 있습니다.
어떻게 제 상품을 등록시키나요?
시계를 직접 등록하거나 귀하의 웹사이트에 이미 있는 정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거래자 메뉴에서 상품을 직접 등록해주십시오. 새로운 상품 등록 양식을 작성해 주십시오. 저희가 제공하는 질문서 작성을 통해 귀하의 시계에 대한 설명을 신속하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신 패키지에 따라 상품 당 6개에서 최대 16개의 사진을 첨부할 수 있습니다.

25개 이상의 상품 등록과 PRO 리스팅 조건을 충족하면 귀하의 웹사이트에 있는 정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정보가 옮겨지고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왜 구매 희망자의 이메일 주소가 판매자인 저에게 표시되지 않나요?
보안상의 이유로 저희 시스템을 통한 소통 중에는 구매자와 판매자의 이메일 주소가 가려집니다. 이때 이메일 주소는 자동으로 익명화됩니다. 이를 통해 피싱 또는 기타 불법 행위 발생 가능성으로부터 귀하를 보호합니다.

구매 희망자와 협의가 된 경우, 양식을 작성해 연락 정보, 예를 들어, 배송 주소를 받거나 또는 페이팔 결제 요구서를 전송 할 수 있습니다. 본 양식이 연결된 링크는 구매 희망자가 저희 시스템을 통해 보낸 모든 이메일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익명 처리된 이메일 주소의 예입니다:
41d07ee4-9cb3-4893-ade2-012bb56efc88-1un98@reply.chrono24.com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