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으십니까?

저희 고객지원팀이 언제나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1 646-887-3560


Chrono24를 개선시키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희에게 피드백을 주신 다음 독점 혜택을 받으십시오.
지금 함께 하십시오!


질문이 있으십니까?

저희 고객지원팀이 언제나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

+1 646-887-3560


Chrono24를 개선시키기 위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저희에게 피드백을 주신 다음 독점 혜택을 받으십시오.
지금 함께 하십시오!

구매자 보호 진품 보증 왜 Chrono24일까요? 질문이 있으십니까? +1 646-887-3560 또는 이메일 대한민국  | KRW

연락처: Chrono24로 메시지 전송

오류
  • 개별 품목과 관련 하여 질문이 있는 경우 해당품목 판매자에게 문의하세요. 품목상태 또는 배송/지불에 대한 질문과 관련 해서는 Chrono24에 문의 하지마세요.

  • Chrono24는 시계를 구매하지 않습니다. 판매 할 시계가 있는 경우, 광고를 게재 하세요. 또는 전문 판매자에게 문의.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물론 결제 금액이 저희에게 입금되자마자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지불 수행을 요청하는 추가 알람은 무시하십시오. 이 메시지는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생성됐다가 중단됩니다.

은행 송금은 영업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되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귀하의 시계가 6개월 이내에 판매되지 않을 경우, 광고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요구 조건은 귀하의 시계가 6개월 동안 Chrono24의 온라인상에 있었으며, 아직 판매되지 않은 상태로 귀하의 소유이어야 합니다. 이 문의 양식을 통해 여기에 메시지를 작성하십시오.

시계를 이미 다른 곳에 판매하셧을 경우 당사의 개인 판매자에 대한 일반 이용 약관에 따라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추가 주요 정보는 당사의 "Chrono24에서 시계 판매하기" 중 자주 묻는 질문 코너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Chrono24 자체적으로는 시계의 가격을 책정하지 않습니다. Chrono24에서 비슷한 종류의 시계를 검색해 가격을 비교해 볼 수 있습니다. 귀하의 시계에 대한 정확한 가격을 책정하기 위해서는 지역 시계 판매점을 방문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여기서 Chrono24에 올린 귀하의 시계 판매에 대한 정보를 전부 찾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

Chrono24를 통해 시계를 구매하시려면, 상품 페이지에서 녹색 버튼 "구매"를 클릭하고 계속되는 참고 사항을 따라가십시오. 그런 다음 이메일로 주문의 매단계마다 소식을 알려드리겠습니다.

판매자가 5일 이내로 귀하께 연락하지 않을 경우, 저희가 전화로 연락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는 상품 페이지 상의 등록 "판매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특징, 상태, 재고 여부 또는 배송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판매자가 기꺼이 답변할 것입니다. 여기서 "판매자와 연락하기" 버튼을 통해 판매자에게 보낼 메시지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판매자 대부분은 전화로 연락이 가능합니다. 전화번호는 상품 페이지 상의 등록 "판매자"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Chrono24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답변을 확인하십시오.

필수 입력사항

질문이 있습니까? 저희에게 연락해주십시오!

전화: +49 721 96693-0
팩스: +49 721 96693-990

Chrono24 GmbH
Haid-und-Neu-Str. 18
D-76131 Karlsruhe
독일

Dennis Fischer,
Director Customer Relatio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