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00개 이상의 시계가 구매자 보호의 적용을 받습니다

고품질의 사진

새 시계를 찾을 때 구매 희망자가 가장 먼저 보게 되는 것은 광고 사진입니다. 사진의 품질이 굉장히 좋으면 잠재 구매자는 그 시계에 끌리는 법입니다.

최신 스마트폰 카메라로도 충분히 좋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전문 카메라 장비가 반드시 필요한 것은 결코 아닙니다.

올바른 시계 사진 촬영 방법에 대해 간단한 팁과 예시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경

시계를 놓을 배경은 친숙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환경을 선택하십시오. 장식이 단순한 목재, 콘크리트 또는 흰색 가구 같은 재질이 이상적입니다. 이런 식으로 능숙하게 시계를 배치하실 수 있습니다.

조명 환경

시계 사진은 낮의 일광이 비치는 밝은 환경에서 촬영하는 것이 이상적입니다. 사진 장비를 추가하지 않더라도 일광이 최적의 조명이 되므로 사진에 필요한 최상의 환경이 제공되는 셈입니다.

사진 촬영 시 플래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플래시는 색상과 재질의 효과를 왜곡할 수 있으며 대부분 다이얼에 반사되어 시계에 대한 식별과 외관을 확인하기 어렵게 합니다. 그러므로 사진이 너무 어두우면 다른 광원을 사용하시기를 권합니다.

품질

촬영한 사진이 선명하고 고해상도인지 한 번 더 확인하십시오.
이는 스마트폰으로도 손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터치스크린에서 해당 피사체를 탭하여 시계 또는 액세서리에 초점을 맞춥니다. 이후 사진의 해상도 및 파일 크기를 조정하지 마십시오. 일반적으로 스마트폰 사진의 해상도가 Chrono24의 줌 기능에 이상적입니다.

줌 기능에 대해 알고 계십니까?

충분한 해상도의 (약 1020x765 픽셀) 광고 사진을 업로드하면 Chrono24의 광고에 줌 기능이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여 구매 희망자가 시계를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배열 방식

고급스러운 인상을 줄 수 있도록 시계 및 액세서리를 프레임 안에 깔끔하게 배치하고 정렬하십시오. 서류로 된 구체적인 증빙자료와 같은 특별한 세부 정보 또는 주요 정보는 추가 세부 사항에 꼭 넣는 것이 좋습니다.

매 촬영마다 시계 바늘의 위치에 유의하십시오: 시계를 보여줄 때 처음부터 시간을 "10시 10분"으로 맞추십시오.

상태

시계를 최상의 상태로 보여주려면 사진을 촬영하기 전에 먼지 및 지문을 제거하십시오. 시계에 있는 마모 흔적을 클로즈업하여 보여주면 구매 희망자는 시계의 실제 상태가 어떤 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좋은 광고를 만드는 추가 팁은 여기서 확인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