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13,000건의 구매 거래가 "훌륭함"으로 평가됨

판매에 성공하는 법

판매 기회를 늘리려면 광고를 더욱 매력적으로 꾸미는 법을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팁 1

고품질의 사진

시계를 주요 각도마다 전부 촬영하십시오. 이 때 사진은 반드시 고품질로 찍도록 명심하십시오.

또한 사진의 수가 광고의 호감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그 이유는, 사진이야말로 광고중인 시계의 상태를 보여주는 최고의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사진은 최소 8장 업로드하시기 권합니다.

완벽한 시계 사진 찍는 추가 팁을 읽어보십시오.

팁 2

알맞은 가격 지정

시계 판매에 성공하려면 가격을 너무 높게 지정해서는 안 됩니다. 동시에 시세보다 너무 낮게 제안하는 것도 부적절합니다. 제공 가능한 액세서리를 비롯해 오리지널 포장 및 서류는 알맞은 가격 결정에 영향을 미치므로 이 점도 잊지 말고 반드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전문 판매자는 대부분 개인 판매자보다 가격을 높이 책정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상업에 종사하는 전문 판매자는 구매에 대하여 보증을 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알맞은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실 경우 시계의 현재 시세를 무료로 조사해보실 수 있습니다.

팁 3

자세한 설명

광고에서는 시계의 상태 및 특징을 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중고 시계를 판매할 경우 사용감에 대해 꼼꼼하게 설명하는 방식 등으로 이 기회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광고에 설명 텍스트가 아예 없거나 피상적인 내용만 있을 경우 재질문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지고 구매 희망자를 불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이들은 귀하의 시계를 구매하지 않게 됩니다.

재고가 없다거나 설명이 너무 긴 데다 텍스트에 관련 정보가 부족할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구매하지 않게 됩니다. 텍스트 길이는 780~1700자(공백 포함)가 적당합니다.

팁 4

기본 데이터의 완성도

Chrono24에서 시계를 광고할 때에는 서술할 특징의 선택 폭이 방대하니 시계에 대해 정확히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징을 더 많이 작성할수록 구매 희망자가 귀하의 시계를 찾아 구매할 확률이 높아지고 결국에는 구매하게 됩니다.

특히 중요한 특징은, 생산 연도, 케이스 소재, 시계줄 소재, 숫자판 색상 및 태엽 장치입니다. 귀하의 광고가 매우 상세한 검색을 통한 검색 결과에도 나타나도록 입력 항목을 최대한 최적화하시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