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에 성공하는 법

판매 기회를 늘리려면 광고를 더욱 매력적으로 꾸미는 법을 익혀보시기 바랍니다.

팁 1

고품질의 사진

시계를 주요 각도마다 전부 촬영하십시오. 이 때 사진은 반드시 고품질로 찍도록 명심하십시오.

또한 사진의 수가 광고의 호감도에 커다란 영향을 미칩니다. 그 이유는, 사진이야말로 광고중인 시계의 상태를 보여주는 최고의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사진은 최소 8장 업로드하시기 권합니다.

완벽한 시계 사진 찍는 추가 팁을 읽어보십시오. 저희 설명서에서 전문 카메라 장비 없이도 집에서 멋지게 사진 찍는 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팁 2

알맞은 가격 지정

시계 판매에 성공하려면 가격을 너무 높게 지정해서는 안 됩니다. 동시에 시세보다 너무 낮게 제안하는 것도 부적절합니다. 제공 가능한 액세서리를 비롯해 오리지널 포장 및 서류는 알맞은 가격 결정에 영향을 미치므로 이 점도 잊지 말고 반드시 고려하시기 바랍니다.

전문 판매자는 대부분 개인 판매자보다 가격을 높이 책정한다는 점을 명심하십시오. 상업에 종사하는 전문 판매자는 구매에 대하여 보증을 해야 할 의무가 있기 때문입니다.

알맞은 가격이 얼마인지 모르실 경우 시계의 현재 시세를 무료로 조사해보실 수 있습니다.

팁 3

자세한 설명

광고에서는 시계의 상태 및 특징을 말로 설명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중고 시계를 판매할 경우 사용감에 대해 꼼꼼하게 설명하는 방식 등으로 이 기회를 활용하시면 됩니다.

광고에 설명 텍스트가 아예 없거나 피상적인 내용만 있을 경우 재질문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아지고 구매 희망자를 불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이들은 귀하의 시계를 구매하지 않게 됩니다.

재고가 없다거나 설명이 너무 긴 데다 텍스트에 관련 정보가 부족할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구매하지 않게 됩니다. 텍스트 길이는 780~1700자(공백 포함)가 적당합니다.

팁 4

기본 데이터의 완성도

Chrono24에서 시계를 광고할 때에는 서술할 특징의 선택 폭이 방대하니 시계에 대해 정확히 설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징을 더 많이 작성할수록 구매 희망자가 귀하의 시계를 찾아 구매할 확률이 높아지고 결국에는 구매하게 됩니다.

특히 중요한 특징은, 생산 연도, 케이스 소재, 시계줄 소재, 숫자판 색상 및 태엽 장치입니다. 귀하의 광고가 매우 상세한 검색을 통한 검색 결과에도 나타나도록 입력 항목을 최대한 최적화하시기를 권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