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매월 1,500명 이상의 개인 판매자가 판매에 성공하고 있습니다.
업체
귀하의 상점을 오픈하여 매일 22만 명에 이르는 시계 애호가들을 만나보십시오.
시계를 주문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구매"녹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직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로그인하거나 사용자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배송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요금 개요"에서는 배송비를 포함하여 주문 총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총액에는 수입세가 추가될 수도 있으니,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참고 사항: 국제 주문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해당 국가 및 지역의 수입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세관에 문의하여 내용을 숙지하십시오.
새로운 시계를 결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료 Trusted Checkout을 통한 결제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신용 카드(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또는 은행 송금을 통한 결제를 승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배송 주소를 입력하신 다음 일반 판매 규정을 읽고 이에 동의해 주십시오. 그 다음에 "의무 결제로 주문하기"를 클릭하여 주문을 완료하십시오.
Trusted Checkou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ttps://www.chrono24.com/info/checkout.htm
판매자에게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합니다
이로써 귀하께서는 Chrono24의 무료 에스크로 서비스를 포기하셨습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거래자에게 직접 이체하십시오. 신용카드 결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 주소를 입력하신 다음 일반 판매 규정을 읽고 이에 동의해 주십시오. 그 다음에 "의무 결제로 주문하기"를 클릭하여 주문을 완료하십시오. 판매자가 귀하의 주문에 응답하자마자, 이메일로 결제 정보를 받으시게 됩니다. 송금액이 도착한 후, 판매자가 제품을 보냅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주문하기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 를 통해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시계를 개인 판매하시겠습니까
판매자가 귀하의 주문에 응답하자마자, 이메일로 결제 정보를 받으시게 됩니다. 송금액이 도착한 후, 판매자가 제품을 보냅니다.
가격 제안을 수용하는 판매자가 많습니다. 판매자에게 가격을 제안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가격 제안"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에 귀하가 제안한 가격 및 배송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일반 판매 규정을 읽고 이에 동의해 주신 다음 "가격 제안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판매자가 귀하의 가격 제안을 점검한 다음 귀하께 연락합니다.
기본적으로 판매자가 가격 제안을 수용하지 않을 경우, 본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무료 Trusted Checkout을 통한 결제
Trusted Checkout을 사용하면 신용 카드 (비자, 마스터 카드) 또는 은행 송금으로 주문에 대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완결한 다음에 결제 정보를 받게 됩니다. 죄송하지만 PayPal 결제는 현재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Trusted Checkou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ttps://www.chrono24.kr/about-us.htm
판매자에게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합니다
전문 거래자에게 구매 금액을 지불하고자 할 경우, 은행 송금을 통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주문하기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 를 통해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시계를 개인 판매하시겠습니까
참고 사항: 국제 주문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해당 국가 및 지역의 수입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세관에 문의하여 내용을 숙지하십시오.
Trusted Checkout을 통해 주문할 때에는 언제나 14일간 환불 권리가 있습니다. 전문 거래자에게 구매 금액을 지불하고자 할 경우에는 먼저 환불 조건에 대해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으로부터 구매하실 경우 법적으로 환불 권리가 소멸됩니다. 시계를 받은 후 7일 이내에는 Chrono24에 문제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Trusted Checkout은 귀하가 원하는 시계를 보장 받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그래야만 결제 금액이 판매자에게 지불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Trusted Checkou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ttps://www.chrono24.kr/about-us.htm
Chrono24 구매자 보호를 통해 주문 후에도 Chrono24에서는 귀하께 계속 관심을 집중할 것입니다: 만약 계획하신 부분과 다르게 진행되는 사항이 있더라도 저희 서비스를 신뢰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거래자와 함께 귀하를 위한 최선의 해결책을 찾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제품 수령 기준 14일 이내에 언제나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support@chrono24.com).
구매자 보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십시오 : Chrono24 구매자 보호
Chrono24에서 시계를 찾으려면, 검색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검색을 수행하면 다음과 같이 수많은 필터가 있습니다. '모델', '연도' 또는 '가격'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를 더욱 좁힐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를 저장하실 수도 있으며 검색에 맞는 검색 결과가 새로 제공되는 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바뀐 배송 주소를 입력하시려면 하단의 "Chrono24와 연락하기"버튼을 눌러 새 주소를 보내주십시오. 그 밖의 사항 일체를 지원합니다.
신용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몇 분 내로 시스템에서 피드백을 받으시게 됩니다. 지불 확인을 받지 못하거나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신용카드가 소위 3D 보안 프로세스 (VerifiedByVisa/Mastercard Secure Code)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은 은행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일부 신용카드에는 지불 한도가 있으며 지불 한도는 신용카드 제공업체에서 늘릴 수 있습니다.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Chrono24 메뉴 중 "구매"에서 "예, 이미 결제했습니다" 버튼을 눌러 결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지불 수행을 요청하는 추가 알람은 무시하십시오. 이 메시지는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생성됐다가 중단됩니다.
유의 사항: 계좌이체 시 입금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Chrono24 메뉴 중 "구매"에서 "예, 이미 결제했습니다" 버튼을 눌러 결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지불 수행을 요청하는 추가 알람은 무시하십시오. 이 메시지는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생성됐다가 중단됩니다.
유의 사항: 계좌이체 시 입금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Chrono24 메뉴 중 "구매"에서 "예, 이미 결제했습니다" 버튼을 눌러 결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지불 수행을 요청하는 추가 알람은 무시하십시오. 이 메시지는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생성됐다가 중단됩니다.
유의 사항: 계좌이체 시 입금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주문일 경우
구매자가 구매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로 이체하면 구매자가 주문한 제품을 수령하여 저희에게 확인을 해줄 때까지 금액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구매자가 배송을 확인해준 후에는 저희가 늦어도 7일 이내에 지불 잠금을 해제합니다. 구매자가 동의할 경우 더 빨리 지불 잠금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자가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할 경우, 이에 대해 직접 문의하십시오. 항상 선불 결제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시기르 권장합니다.
Chrono24에서는 귀하의 시계 가격을 간편하게 산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시계의 모델 및 상태를 선택하기만 하면 저희가 귀하의 시계를 전세계 400,000개 상품과 비교해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추천 가격을 받게 되며, 이로써 최고 판매 가격에 도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가격 산정
원하실 때는 언제나 myChrono24 메뉴에서 광고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Chrono24 웹사이트에서만 가능). 여기서 "광고" 메뉴 항목을 선택한 다음 광고 아래에 있는 "광고 변경"을 클릭하십시오.
가격, 제조업체, 또는 모델을 수정하고자 할 경우, 하단의 문의 양식을 사용해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귀하의 시계가 6개월 이내에 판매되지 않을 경우, 광고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요구 조건은 귀하의 시계가 6개월 동안 Chrono24의 온라인상에 있었으며, 아직 판매되지 않은 상태로 귀하의 소유이어야 합니다. 지정 기간을 감독할 수 있도록 증거로 6개월이 지난 후에 시계 사진을 2장 보내십시오. 이 경우에는 하단의 문의 양식을 작성하여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시계를 이미 다른 곳에 판매하셧을 경우 당사의 개인 판매자에 대한 일반 이용 약관에 따라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Chrono24에 등록하신 광고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저희는 이메일을 통해 상품 광고 유효 기간을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귀하의 광고를 연장하지 않으시면 일주일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물론 귀하의 광고는 복구가 가능합니다. 복구하려면 하단의 문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귀하의 광고를 myChrono24 메뉴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모든 주요 정보를 한눈에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Chrono24의 광고 어시스턴트로 광고를 정말 쉽게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시계의 인증 번호만 입력합니다. 모델은 수동으로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인증 번호 없이 진행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Chrono24에서 판매 성공
본 선택 사항에 대한 문의는 분류하기 어렵다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따라 응답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도움을 받으시려면 귀하의 희망사항이 다른 선택 사항에 부합하는 내용인지 확인하십시오.
관심 가져 주셔서 기쁩니다!
하단의 "Chrono24와 연락하기" 버튼을 통해 저희에게 직접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의 채용 페이지를 이미 보셨습니까? 현재 공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about.chrono24.com/jo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