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이 있으십니까?
저희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시계는 어떻게 주문하나요?

시계를 주문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구매"녹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아직 로그인하지 않았다면 로그인하거나 사용자 계정을 만드셔야 합니다. 그 다음에는 배송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요금 개요"에서는 배송비를 포함하여 주문 총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총액에는 수입세가 추가될 수도 있으니,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참고 사항: 국제 주문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해당 국가 및 지역의 수입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세관에 문의하여 내용을 숙지하십시오.

새로운 시계를 결제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무료 Trusted Checkout을 통한 결제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신용 카드(비자 또는 마스터 카드) 또는 은행 송금을 통한 결제를 승인하실 수도 있습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배송 주소를 입력하신 다음 일반 판매 규정을 읽고 이에 동의해 주십시오. 그 다음에 "상기 금액으로 주문 확정"를 클릭하여 주문을 완료하십시오.

    Trusted Checkou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ttps://www.chrono24.com/info/checkout.htm

  • 판매자에게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합니다

    이로써 귀하께서는 Chrono24의 무료 에스크로 서비스를 포기하셨습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거래자에게 직접 이체하십시오. 신용카드 결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 주소를 입력하신 다음 일반 판매 규정을 읽고 이에 동의해 주십시오. 그 다음에 "상기 금액으로 주문 확정"를 클릭하여 주문을 완료하십시오. 판매자가 귀하의 주문에 응답하자마자, 이메일로 결제 정보를 받으시게 됩니다. 송금액이 도착한 후, 판매자가 제품을 보냅니다.

  • 개인 판매자로부터 주문하기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 를 통해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시계를 개인 판매하시겠습니까

판매자가 귀하의 주문에 응답하자마자, 이메일로 결제 정보를 받으시게 됩니다. 송금액이 도착한 후, 판매자가 제품을 보냅니다.

Chrono24에서 어떻게 시계를 검색할 수 있나요?
Chrono24에서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시계를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
검색창 사용은 시계를 찾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입력하는 도중에도 이미 자동으로 검색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는 여러가지 필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모델, 레퍼런스 넘버 또는 입고 상태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검색 결과를 가격, 등록 날짜, 중요도 및 인기에 따라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본 검색 조건 저장을 클릭하면, 자동 검색 기능을 통해 새로운 광고가 나올 때마다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이때 선택하신 필터는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어떻게 검색 결과를 특정 광고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나요?
검색창을 이용해 특정 제품을 검색하신 경우, 검색 결과 목록에 있는 필터를 통해 검색 결과를 다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모델, 상태 또는 소재 등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추가를 클릭하면 추가 필터링 옵션이 나타납니다. 필터 카테고리마다 복수의 옵션을 동시에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특정 필터를 다시 비활성화고자 할 때는 체크표시를 해제하면 됩니다.

목록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선택 영역에서 검색 결과를 분류할 수 있습니다: 가격, 등록 날짜, 중요도 및 인기 중에 선택하십시오. 표준 분류 사항은 myChrono24 메뉴의 설정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Chrono24에 등록을 해야 합니까?
예그래야만 저희가 문의에 대해 최대한 도움을 드리고 귀하의 주문의 최신 상태를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해외에서 제공되는 광고입니다. 구매 시 유의점이 무엇이며, 어떤 추가 비용이 있나요?
광고에 판매자가 기재한 가격이 표시됩니다. 관세, 기타 세금, 배송 및 보험료 등의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과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시계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세관 절차를 배송사가 처리하는지의 여부도 판매자가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국가에 적용되는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국가의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유럽 연합 내에서는 세관 절차 없이 시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과 같은 제삼국에서 유럽 연합으로 수입할 경우 적정량의 관세와 매상세가 판매 가격에 더해집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전문 거래자와는 어떻게 협상하나요?

가격 제안을 수용하는 판매자가 많습니다. 판매자에게 가격을 제안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가격 제안"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 다음에 귀하가 제안한 가격 및 배송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일반 판매 규정을 읽고 이에 동의해 주신 다음 "가격 제안 보내기"를 클릭하십시오. 판매자가 귀하의 가격 제안을 점검한 다음 귀하께 연락합니다.

기본적으로 판매자가 가격 제안을 수용하지 않을 경우, 본 기능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시계 판매 가격은 어떻게 정해지나요?
시계 판매 가격은 여러가지 요소가 합산되어 이루어집니다. 그 중 한 가지 요소는 당연히 시계 그 자체입니다. 다른 요소로는 추가 비용인 포장, 보험, 배송, 부가가치세 및 매상세가 더해질 수 있습니다. 국내 또는 국외의 판매자에게 주문하는지에 따라 여러 가지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에 대해서는 판매자에게 연락하십시오.
해외에서 제공되는 광고입니다. 구매 시 유의점이 무엇이며, 어떤 추가 비용이 있나요?
광고에 판매자가 기재한 가격이 표시됩니다. 관세, 기타 세금, 배송 및 보험료 등의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과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시계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세관 절차를 배송사가 처리하는지의 여부도 판매자가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국가에 적용되는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국가의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유럽 연합 내에서는 세관 절차 없이 시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과 같은 제삼국에서 유럽 연합으로 수입할 경우 적정량의 관세와 매상세가 판매 가격에 더해집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무료 Trusted Checkout을 통한 결제

Trusted Checkout을 사용하면 신용 카드 (비자, 마스터 카드) 또는 은행 송금으로 주문에 대해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을 완결한 다음에 결제 정보를 받게 됩니다. 죄송하지만 PayPal 결제는 현재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Trusted Checkou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ttps://www.chrono24.kr/about-us.htm

판매자에게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합니다

전문 거래자에게 구매 금액을 지불하고자 할 경우, 은행 송금을 통해 완료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결제는 이용하실 수 없습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주문하기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 를 통해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시계를 개인 판매하시겠습니까

참고 사항: 국제 주문을 하시기 전에 반드시 해당 국가 및 지역의 수입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세관에 문의하여 내용을 숙지하십시오.

PayPal 또는 신용카드를 통한 결제는 안전한가요?
저희는 Chrono24의 에스크로 계좌를 통한 결제를 권장합니다. 신용카드 또는 PayPal로 결제할 때에는 다음 사항에 유의해야 합니다:

온라인에서 신용 카드로 구매할 때 특정 보안 규칙을 준수하시면 보안 수준이 더욱 향상될 수 있습니다. 암호화된 연결을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라우저의 주소 표시줄에 https라는 표시와 잠금 기호로 암호화된 연결을 인식하실 수 있습니다. 신용 카드 명세서를 정기적으로 확인하십시오. 부주의의 경우 외에는 법적 책임 부담 전무 정책을 채택하는 신용카드 회사가 많습니다. 이는 오용 시에 고객에게 책임이 있다는 의미입니다. 신용카드로 무단 결제가 됐을 경우 최대한 신속하게 신용카드 회사에 문의하십시오. PayPal을 통한 구매의 추가 세부사항 및 조건은 PayPal에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친구 및 가족"에게 지불할 경우에는 PayPal의 구매자 보호를 받을 수 없고 당사 또한 이 경우에는 지원해드릴 수 없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판매자가 결제 방식으로 은행 송금을 통한 사전 지불만을 제공합니다. 이를 신뢰할 수 있을까요?
저희는 기본적으로 Chrono24 에스크로 계좌를 통해 처리하시기를 권합니다. 해당 방식이 불가능할 경우, 다음 사항에 유의하십시오:

Chrono24의 목록에 있는 전문 판매자라면 신뢰할 수 있다는 데 저희는 큰 가치를 부여합니다. Chrono24의 모든 전문 판매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관한 검증을 포괄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이 검증에는 영업 허가증 및 다른 전문 판매자의 추천과 같이 다른 정보도 포함됩니다. 은행 송금으로 사전 지불을 제안하는 이가 전문 업체 판매자라면 전적으로 신뢰하셔도 좋습니다. 대신, 안전한 장소에서 현금 직거래 및 시계 양도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Chrono24는 구매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때 사전 지불을 통한 결제는 안전한 방법이 아닙니다. 사전 지불을 고수하는 개인 판매자로부터 반드시 시계를 구매하고 싶으실 경우, 귀하를 위해서라도 판매자 및 상품의의 신뢰성을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추천서를 요청하거나 추가로 시계 사진 또는 개인적인 문서의 사진을 보내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전 지불 외의 지불 방식에는 안전한 곳에서의 만남을 통한 현금 직거래 또는 신뢰할 수 있는 에스크로 서비스 이용이 있습니다. 판매자의 신뢰성에 의문이 생겼을 경우, 차라리 구매를 포기하는 게 좋습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 를 제공하는 판매자가 많이 있습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Chrono24를 통한 처리 절차에 대해 자세한 정보는 다음에서 확인하십시오:

어떤 환불 조건이 적용되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주문할 때에는 언제나 14일간 환불 권리가 있습니다. 전문 거래자에게 구매 금액을 지불하고자 할 경우에는 먼저 환불 조건에 대해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으로부터 구매하실 경우 법적으로 환불 권리가 소멸됩니다. 시계를 받은 후 7일 이내에는 Chrono24에 문제를 제기하실 수 있습니다.

반송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반송하실 경우 귀하께서 반송 비용을 즉시 부담하게 됩니다. 보험의 보장에 근거하여 운송 비용은 250유로까지 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제품을 반송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했을 경우: 반품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실 경우, 그 즉시 저희 고객지원 팀에 전화(+49 721 96693-920) 또는 이메일(withdraw@chrono24.com)로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직접 지불하셨을 경우 환불에 관해서는 해당 업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으로 규제되는 반송 또는 환불 권리가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Trusted Checkout이 무엇인가요?

Trusted Checkout은 귀하가 원하는 시계를 보장 받는 가장 확실한 방법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그래야만 결제 금액이 판매자에게 지불됩니다. Chrono24 팀은 원활한 구매를 돕기 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Trusted Checkout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https://www.chrono24.kr/about-us.htm

Trusted Checkout 비용은 얼마입니까?
Trusted Checkout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제공됩니다.

추가 비용은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카드(Amex)로 지불할 경우에만 청구되며, 이 지불 방식은 당사 입장에서는 비용이 많이 듭니다. 구매 절차 중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을 선택할 때 결제 수단마다 수수료 금액이 얼마인지 적시에 표시됩니다.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할 경우 별도의 무상수리 및 보증 권리를 받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할 경우 보증은 법적으로 정해진 규정을 따릅니다. 무상수리 및 보증은 확대되지 않습니다.
Trusted Checkout을 통한 구매가 언제 가능해집니까?
Trusted Checkout 광고는 검색 결과 및 광고 페이지에서 Trusted Checkout 푸른색 아이콘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 판매자일 경우 무엇에 주의해야 하나요?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귀하의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지원팀은 무엇인가가 논의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개인 판매자가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귀하께서 안전한 장소에서 개인적으로 만나시기를 권합니다. 관련 방법 중에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널리 인정 받는 시계 전문 판매자의 업무 공간에서 직접 시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체 방법으로는 PayPal을 통한 결제 또는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hrono24에서는 전문 거래자를 검증하나요?
Chrono24의 모든 전문 거래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관한 검증을 포괄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이 검증에는 영업 허가증 및 다른 전문 거래자의 추천과 같이 다른 정보도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 피드백은 지속적으로 평점에 포함됩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을 가진 판매자는 무엇을 뜻하나요?
Chrono24의 모든 판매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있어 포괄적인 시험을 거쳐야 합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은 Chrono24와 이용자의 경험을 토대로 성실성과 신뢰성에 있어 높은 평가를 받은 판매자만이 받을 수 있습니다.

Trusted Seller는 전문 시계 판매자로서 특정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본 규정의 내용은

  • 플랫폼상에서 그리고 Chrono24와 관련해 입력된 본인과 업체에 대한 모든 정보는 사실에 입각합니다
  • 오직 신뢰할 수 있는 오리지널 제품만을 거래합니다
  • 제품의 상태에 대해 정확한 사실만을 전달하며, 손실된 제품에 대해서는 문서와 사진을 통해 필요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Chrono24를 통해 이메일로 전달받은 고객의 문의사항에 일반적으로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답변합니다.

항상 공정한 거래 절차를 기본 바탕으로 합니다. 상호간의 의견 불일치가 발생할 경우, 판매자는 고객과 함께 쌍방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해결책을 모색합니다. 위 사항들을 위반할 경우 Trusted Seller 인장 및 심할 경우 Chrono24 회원 자격까지 일시적 또는 영구적으로 박탈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전문 판매자 추천은 출처가 어디인가요?
시계 전문 판매자는 Chrono24에서 이용자에게 다른 전문 판매자를 추천할 수 있습니다. 추천은 최대 10명까지 제출 가능합니다. 하지만 Trusted Seller만이 다른 전문 판매자를 추천할 수 있고 본인도 추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진품 보증이란?
Chrono24에 등록된 전문 거래자라면 복제품이나 모조품을 제공해서는 안된다는 확실한 기준이 있습니다. 개별 전문 거래자는 판매 전에 시계의 진품 여부를 정확히 확인하고 원래의 인도 명세서와의 차이를 설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추가 상세 정보를 원하시면 진품 보증 조건 을 확인하십시오.
위조품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을까요?
Chrono24에는 전문 판매자가 위조품 시계를 제공해서는 안된다는 확실한 기준이 있습니다. 전문 업체 판매자는 저희가 거듭 검증하며 해당 판매자 대다수가 Chrono24에서 이미 수년간 명품 시계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Trusted Seller 인장은 전문 판매자의 성실성을 입증해주는 추가 증거입니다. 전문 판매자가 복제품을 제공했다는 증거가 발견될 경우, 해당 판매자는 곧바로 차단될 것입니다.

안전하게 진행하려면 원하는 시계를 구매하시기 전에 실제 시장가에 대해 알아보셔야 합니다. 롤렉스, 브라이틀링 및 기타 명품 브랜드의 시계는 통상적으로 몇 백 유로로 제공될 리 없습니다. 일반적인 적용 사항: 견적이 사실이라고 볼 수 없을 만큼 너무 좋아 보이거나 시계의 진품 여부에 의문이 있을 경우에는 구매를 단념하시는 편이 좋습니다. 그 대신 의심 사항을 광고에 있는 "의심이 가는 광고 신고하기" 링크를 사용하여 신고해 주십시오.

정품 브랜드 시계 중에도 수리 중에 해당 모델에 원래 장착되어 있던 원래 부품과 1:1로 일치하지 않는 예비 부품을 사용한 상태로 제공되는 경우가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특히 빈티지 시계의 경우 예비 부품이 부족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에는 전문 판매자가 부품 교체에 대해 알려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제품의 진품 여부에 대한 우려가 있을 경우, 어디로 문의할 수 있나요?
수상한 제품은 광고에서 바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수상한 광고 신고 링크는 개별 광고의 세부사항 섹션에 있습니다. 이상한 점은 정확하게 서술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저희가 귀하의 신고 내용을 점검한 다음 필요할 경우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시계 보증으로 어떤 보안 기능을 제공 받나요?
보증 약속은 전문 판매자 또는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추가적이고 자발적인 서비스로 무조건적인 보상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증 약속은 사전에 지정한 기간 동안 특정 부품 또는 전체 시계의 기능의 작동과 관계가 있습니다.

온라인 전문 판매자도 특정 서비스에 대해 일부분 보증을 제공합니다. 전문 판매자가 보증하는 보증 기간 및 해당 보증의 유효 기간을 미리 확인하십시오. 구매 후에는 보증 카드에 날짜, 스탬프 및 서명이 나와 있고 영수증이 보증 카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치하지 않는다면 보증 카드가 인정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구매자 보호란?

Chrono24 구매자 보호를 통해 주문 후에도 Chrono24에서는 귀하께 계속 관심을 집중할 것입니다: 만약 계획하신 부분과 다르게 진행되는 사항이 있더라도 저희 서비스를 신뢰하실 수 있습니다. 전문 거래자와 함께 귀하를 위한 최선의 해결책을 찾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제품 수령 기준 14일 이내에 언제나 저희에게 연락하십시오. (support@chrono24.com).

구매자 보호에 대한 상세 정보는 여기서 확인하십시오 : Chrono24 구매자 보호

제품을 반송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했을 경우: 반품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실 경우, 그 즉시 저희 고객지원 팀에 전화(+49 721 96693-920) 또는 이메일(withdraw@chrono24.com)로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직접 지불하셨을 경우 환불에 관해서는 해당 업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으로 규제되는 반송 또는 환불 권리가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시계 보증으로 어떤 보안 기능을 제공 받나요?
보증 약속은 전문 판매자 또는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추가적이고 자발적인 서비스로 무조건적인 보상을 보장합니다. 일반적으로 보증 약속은 사전에 지정한 기간 동안 특정 부품 또는 전체 시계의 기능의 작동과 관계가 있습니다.

온라인 전문 판매자도 특정 서비스에 대해 일부분 보증을 제공합니다. 전문 판매자가 보증하는 보증 기간 및 해당 보증의 유효 기간을 미리 확인하십시오. 구매 후에는 보증 카드에 날짜, 스탬프 및 서명이 나와 있고 영수증이 보증 카드와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일치하지 않는다면 보증 카드가 인정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관세 및 수입 부가가치세는 어디에서 그리고 어떻게 지불합니까?
수수료 및 세금은 관할 세관 당국에서 징수하며 물품이 해당 국가에 도착하자마자 납부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수수료 및 세금은 배송사에 직접 지불해야 합니다.
해외에서 제공되는 광고입니다. 구매 시 유의점이 무엇이며, 어떤 추가 비용이 있나요?
광고에 판매자가 기재한 가격이 표시됩니다. 관세, 기타 세금, 배송 및 보험료 등의 추가 요금이 더해질 수 있습니다.

정확한 가격과 추가 비용에 대해서는 시계 판매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세관 절차를 배송사가 처리하는지의 여부도 판매자가 알려줄 수 있습니다. 귀하의 국가에 적용되는 규정에 대해서는 해당 국가의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유럽 연합 내에서는 세관 절차 없이 시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과 같은 제삼국에서 유럽 연합으로 수입할 경우 적정량의 관세와 매상세가 판매 가격에 더해집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관세 및 수입 부가가치세는 무엇입니까?
귀하의 국가로 제품을 수입할 경우, 관세 및 수입 부가가치세가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이는 관할 세관 당국에서 징수하며 물품이 해당 국가에 도착하자마자 납부해야 합니다. 정확한 정보를 알아보시려면 세관 당국에 문의하십시오.
특정 시계에 대해서는 누구에게 질문하나요?
특징, 재고 여부, 상태 또는 배송에 대한 질문에 대해서는 판매자가 기꺼이 답변할 것입니다. 판매자에게 질문을 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판매자와 연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Chrono24에서 어떻게 시계를 검색할 수 있나요?
Chrono24에서 검색창을 통해 원하는 시계를 편리하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는 여러가지 방법으로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검색창
검색창 사용은 시계를 찾는 가장 간단한 방법으로, 입력하는 도중에도 이미 자동으로 검색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 페이지
검색 결과 페이지는 여러가지 필터링 옵션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브랜드, 모델, 레퍼런스 넘버 또는 입고 상태에 따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검색 결과를 가격, 등록 날짜, 중요도 및 인기에 따라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본 검색 조건 저장을 클릭하면, 자동 검색 기능을 통해 새로운 광고가 나올 때마다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이때 선택하신 필터는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Chrono24에서는 목록에 들어가는 전문 판매자를 어떻게 검증하나요?
Chrono24의 모든 전문 판매자는 등록 시 신분과 신뢰성에 관한 검증을 포괄적으로 거쳐야 합니다. 이 검증에는 영업 허가증 및 다른 전문 판매자의 추천아 포함됩니다. 마찬가지로 고객 피드백은 평점에 포함됩니다.
제 문의에 대해 판매자의 반응이 없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자가 적시에 응답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입니다. Chrono24는 국제적인 위상을 자랑하는 온라인 플랫폼이기에 판매자의 출신국도 다양합니다. 공휴일과 휴가 기간에는 업무를 쉬는 국가가 많습니다. 문의를 너무 많이 받을 경우에도 응답이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문의 양식 옆의 언어 목록 중 한 가지 언어로 판매자에게 연락하신 다음 해당 판매자가 메시지에 응답할 시간 여유를 충분히 주시기 바랍니다.
리피터 또는 크로노그래프 같은 전문 용어는 무슨 뜻인가요?
가장 중요한 전문 용어에 대한 설명은 시계 용어를 확인하십시오.
특정 시계는 어떻게 찾나요?

Chrono24에서 시계를 찾으려면, 검색 기능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검색을 수행하면 다음과 같이 수많은 필터가 있습니다. '모델', '연도' 또는 '가격'을 사용하여 검색 결과를 더욱 좁힐 수 있습니다.

검색 결과를 저장하실 수도 있으며 검색에 맞는 검색 결과가 새로 제공되는 대로 알려 드리겠습니다.

저장된 검색결과는 어떻게 수정하거나 삭제하나요?
myChrono24 메뉴 중 저장된 검색 조건에서 저장된 검색설정 개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서 검색별로 현재 검색 결과를 표시하고 검색어를 삭제하며 검색에 대한 알림을 활성화하거나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수정하기를 클릭하여 검색어의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관심 목록은 어떻게 확인하고 수정하나요?
myChrono24 메뉴의 관심 목록 탭 아래에서 관심 목록에 저장한 광고가 전부 나오므로 이에 빠르게 액세스하실 수 있습니다. 광고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하트 기호를 클릭하시면 개인 관심 목록에 해당 광고가 들어갑니다. 하트 기호를 다시 클릭하면 해당 광고가 관심 목록에서 제거됩니다. 그 사이에 광고의 재고가 없어질 경우, 해당 광고를 더 이상 불러올 수 없습니다.
개인 판매자일 경우 무엇에 주의해야 하나요?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하시고자 할 경우, 가장 안전한 방법은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귀하의 시계 값을 결제하는 것입니다. 결제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에 입금하시면, 시계를 직접 배송받으실 때까지 해당 금액이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Chrono24 지원팀은 무엇인가가 논의대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를 대비해 항상 대기 중입니다.

개인 판매자가 Chrono24의 에스크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경우, 귀하께서 안전한 장소에서 개인적으로 만나시기를 권합니다. 관련 방법 중에서 가장 확실한 방법은 널리 인정 받는 시계 전문 판매자의 업무 공간에서 직접 시계를 확인하는 것입니다. 대체 방법으로는 PayPal을 통한 결제 또는 외부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을 반송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했을 경우: 반품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실 경우, 그 즉시 저희 고객지원 팀에 전화(+49 721 96693-920) 또는 이메일(withdraw@chrono24.com)로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직접 지불하셨을 경우 환불에 관해서는 해당 업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으로 규제되는 반송 또는 환불 권리가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반송 비용은 누가 부담하나요?
반송하실 경우 귀하께서 반송 비용을 즉시 부담하게 됩니다. 보험의 보장에 근거하여 운송 비용은 250유로까지 들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바뀐 배송 주소를 입력하시려면 하단의 "Chrono24와 연락하기"버튼을 눌러 새 주소를 보내주십시오. 그 밖의 사항 일체를 지원합니다.

신용 카드로 결제하실 경우 몇 분 내로 시스템에서 피드백을 받으시게 됩니다. 지불 확인을 받지 못하거나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 경우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발생할 수 있습니다:

1. 귀하의 신용카드가 소위 3D 보안 프로세스 (VerifiedByVisa/Mastercard Secure Code)에 등록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확인은 은행에 문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일부 신용카드에는 지불 한도가 있으며 지불 한도는 신용카드 제공업체에서 늘릴 수 있습니다.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Chrono24 메뉴 중 "구매"에서 "예, 이미 결제했습니다" 버튼을 눌러 결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귀하에게 알려드립니다. 지불 수행을 요청하는 추가 알람은 무시하십시오. 이 메시지는 결제 금액이 입금되자마자 자동으로 생성됐다가 중단됩니다.

유의 사항: 계좌이체 시 입금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시계는 제게 언제 도착하나요?
재고 여부 및 배송 시간은 광고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이 기간은 결제액 입금 시점부터 적용되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배송에 대한 질문 일체에 대해서는 판매자가 기꺼이 답변할 것입니다. 판매자에게 질문을 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판매자와 연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제품이 얼마나 빨리 입고되나요?
해당 제품은 일반적으로 즉시 또는 짧은 기간 내에 입고됩니다. 해당 광고 페이지에서 정확한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어느 배송사가 제품을 배송하나요?
일반적으로 전문 판매자가 제품을 보낼 배송사를 결정합니다. 이용할 배송사는 해당 배송 확인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내 화물의 상태를 추적할 수 있습니까?
제품이 발송되자마자 발송 사실을 알려드리고 추적 ID를 가능하다면 이메일로 보냅니다.
운송 도중 파손 또는 도난에 대비하여 보험 혜택을 받나요?
귀하가 전문 판매자와 별도의 협약을 맺지 않은 한 Trusted Checkout을 통해 결제하신 주문은 항상 보험에 들어 있습니다.
배송 보험은 얼마까지 보장되나요?
배송 중인 제품의 전체 가격이 보장됩니다.
제품을 반송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했을 경우: 반품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실 경우, 그 즉시 저희 고객지원 팀에 전화(+49 721 96693-920) 또는 이메일(withdraw@chrono24.com)로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직접 지불하셨을 경우 환불에 관해서는 해당 업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으로 규제되는 반송 또는 환불 권리가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제품을 반송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했을 경우: 반품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실 경우, 그 즉시 저희 고객지원 팀에 전화(+49 721 96693-920) 또는 이메일(withdraw@chrono24.com)로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직접 지불하셨을 경우 환불에 관해서는 해당 업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으로 규제되는 반송 또는 환불 권리가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결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yChrono24 메뉴 중 "구매"에서 "예, 이미 결제했습니다" 버튼을 눌러 결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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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고 여부 및 배송 시간은 광고 페이지에 표시됩니다. 이 기간은 결제액 입금 시점부터 적용되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배송에 대한 질문 일체에 대해서는 판매자가 기꺼이 답변할 것입니다. 판매자에게 질문을 하려면, 광고 페이지에서 "판매자와 연락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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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 사항: 계좌이체 시 입금은 업무일 기준으로 2~3일이 소요됩니다.

판매자가 제게 답변을 하지 않으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판매자는 영업일 기준으로 5일 이내에 문의에 응답해야 합니다. 매일 수많은 문의를 받는 판매자가 많아 가끔 지연이 발생하기도 합니다. 판매자에게 전화로 연락을 시도하실 수도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광고 페이지의 '판매자' 항목에서 전화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어떻게 전문 거래자에게 직접 문의하나요?
제품에 대한 문의가 있을 경우, 입력한 연락처를 사용하여 전문 거래자에게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저희 고객 지원 팀은 Trusted Checkout 주문에 대해 전화(+852 3709 0790) 또는 이메일()을 통해 항상 기꺼이 답변해드립니다.
제품을 반송하고 싶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Trusted Checkout을 통해 구매했을 경우: 반품 권리를 행사하고자 하실 경우, 그 즉시 저희 고객지원 팀에 전화(+49 721 96693-920) 또는 이메일(withdraw@chrono24.com)로 연락해 주십시오. 귀하의 취소가 기한 내에 이루어졌는지를 문서화 및 확인하고 모든 후속 단계를 밟을 것입니다.

구매 금액을 전문 판매자 또는 개인 판매자에게 직접 지불하셨을 경우 환불에 관해서는 해당 업자에게 직접 문의하십시오.

개인 판매자로부터 구매할 경우에는 법적으로 규제되는 반송 또는 환불 권리가 없음에 유의하십시오.
제 금액은 언제 받나요?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한 주문일 경우

구매자가 구매 금액을 에스크로 계좌로 이체하면 구매자가 주문한 제품을 수령하여 저희에게 확인을 해줄 때까지 금액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구매자가 배송을 확인해준 후에는 저희가 늦어도 7일 이내에 지불 잠금을 해제합니다. 구매자가 동의할 경우 더 빨리 지불 잠금을 해제할 수도 있습니다.

구매자가 구매 금액을 직접 지불할 경우, 이에 대해 직접 문의하십시오. 항상 선불 결제를 통해 판매를 진행하시기르 권장합니다.

나의 광고를 찾을 수 없습니다. Chrono24에서 나의 광고를 언제 잠금 해제합니까?
Chrono24에 광고가 없다면 다음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1. 수동 재점검을 아직 수행하지 않은 상태입니다.
  2. 모든 Chrono24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 새로운 광고는 수동으로 거듭 확인합니다. 이 점검은 주말을 제외한 평일에만 실시합니다. 활성화는 보통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이 소요됩니다.
  3. 인증 사진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이 경우 myChrono24 메뉴의 인증 사진을 업데이트하라는 이메일을 받으셨을 것입니다.
  4. 사용자 계정이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활성화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사용자 계정을 확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5. 일부 국가에서 개인 판매자는 반드시 신원을 검증 받아야 합니다. 신원이 아직 확인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신원 확인 문서를 검증하는 데 영업일 기준으로 1~3일이 소요될 수 있으니, 이 점 유의하십시오.
제 시계의 가격은 얼마인가요?

Chrono24에서는 귀하의 시계 가격을 간편하게 산정할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시계의 모델 및 상태를 선택하시면 저희가 귀하의 시계를 전세계 475,000개의 광고와 비교해 드립니다. 귀하께서는 권장 가격을 받게 되며, 이로써 최고 판매 가격에 도달하도록 도와드립니다.
가격 산정

Chrono24에서 직접 시계를 구매하나요?
Chrono24는 온라인 장터로서 전세계 시계 애호가들을 서로 연결해줍니다. 대신 거래는 판매자와 구매자 간에 성립됩니다. 따라서 저희는 제품을 구매, 평가 또는 검토하지 않습니다. 해당 상품을 광고를 통해 판매하시기 바랍니다.
인증 번호란?
인증 번호는 귀하의 시계 모델을 서술하며, 숫자와 문자의 조합으로 이루어집니다. 몇몇 생산 업체의 모델에는 케이스 바닥(케이스 번호와 혼동하지 말 것), 시계줄 또는 간혹 숫자판에 새겨져 있습니다. 귀하의 시계에 대한 서류 및 영수증에서 인증 번호를 반드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인증 번호를 찾지 못할 경우, 숫자판에 있는 생산 업체의 이름을 인터넷에 검색하여 귀하의 시계와 비교해 보십시오. 잠시 동안의 검색이 많은 경우 도움이 됩니다.
액세서리 부품에 대한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판매자는 Chrono24에서 액세서리 판매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생성하려면 시계 판매 메뉴 항목을 선택한 다음 액세서리 판매를 선택하십시오.
제 시계를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Chrono24는 어떤 발송 서비스 회사와도 협력관계에 있지 않습니다. 귀중품 배송에 대해서는 해당 지역의 발송 서비스 회사에 미리 요청하십시오. 배송 조건에 대한 정보는 발송 서비스 회사에 직접 문의하여 주십시오. 귀하의 시계 전체 가격에 대한 보험을 체결하고 트래킹 ID를 부여하여 보내십시오. 제품 수령은 수령인의 서명을 통해 확인되어야 합니다. 국제 우편을 통한 반송의 경우, 겉면에 반송물임을 명시하여 세관에서 해당 제품에 대한 수입세를 적용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제 광고를 어떻게 변경하나요?

원하실 때는 언제나 myChrono24 메뉴에서 광고를 편집할 수 있습니다 (현재는 Chrono24 웹사이트에서만 가능). 여기서 "광고" 메뉴 항목을 선택한 다음 광고 아래에 있는 "광고 변경"을 클릭하십시오.

가격, 제조업체, 또는 모델을 수정하고자 할 경우, 하단의 문의 양식을 사용해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구매자를 찾은 경우, 어떤 결제 방식을 제공할 수 있나요?
구매자는 보통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지불합니다. 즉, 구매자가 주문 후에 보안 에스크로 계좌에 일단 구매액을 지불합니다. 그런 다음 귀하께서 시계를 구매자에게 보내고 시계가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자마자 지불이 된 구매 가격을 받습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자국에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가 직접 지불합니다.이를 위해 구매자에게 은행 송금 또는 PayPal 등 귀하께서 선택한 지불 방법을 알려줄 수 있습니다. Chrono24는 결제 정보를 구매자에게 전송합니다.

여기서 에스크로 서비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물론 구매자에게 제품을 직접 전달할 수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런 경우, 보석상과 같이 보안 장비를 통해 감시되는 곳을 만남의 장소로 추천합니다. 이 경우 안전한 결제 수단으로 에스크로 서비스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저희의 보안 관련 정보 또한 참고하십시오.
저는 시계를 팔지 않았습니다

귀하의 시계가 6개월 이내에 판매되지 않을 경우, 광고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요구 조건은 귀하의 시계가 6개월 동안 Chrono24의 온라인상에 있었으며, 아직 판매되지 않은 상태로 귀하의 소유이어야 합니다. 지정 기간을 감독할 수 있도록 증거로 6개월이 지난 후에 시계 사진을 2장 보내십시오. 이 경우에는 하단의 문의 양식을 작성하여 저희에게 연락 주십시오.

시계를 이미 다른 곳에 판매하셧을 경우 당사의 개인 판매자에 대한 일반 이용 약관에 따라 환불을 받을 수 없습니다.

유료 기간 이내에 내 광고의 최신 상태 여부를 Chrono24에서 확인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저희는 언제나 저희 시장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품질을 제공하고자 합니다. Chrono24에 등록하신 광고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저희는 이메일을 통해 상품 광고 유효 기간을 3개월마다 점검합니다. 귀하의 광고를 연장하지 않으시면 일주일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제 광고가 삭제됐습니다

Chrono24에 등록하신 광고를 항상 최신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 저희는 이메일을 통해 상품 광고 유효 기간을 정기적으로 점검합니다. 귀하의 광고를 연장하지 않으시면 일주일 후에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물론 귀하의 광고는 복구가 가능합니다. 복구하려면 하단의 문의 양식을 작성하십시오.

귀하의 광고를 myChrono24 메뉴에서도 간편하게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그곳에서 모든 주요 정보를 한눈에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

제 광고는 언제까지 온라인에 게재되나요?
광고가 앞으로 3개월 동안 Chrono24 온라인에 있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다른 곳에 제품을 제공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 안에 제품을 판매하지 못하신 경우, 광고를 추가로 3개월 동안 연장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하시려면 경우에 따라 해당 제품을 귀하께서 계속 소유하고 있다는 물증이 필요합니다.
환불 보장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귀하의 시계가 6개월 이내에 판매되지 않을 경우, 광고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요구 조건은 귀하의 시계가 6개월 동안 Chrono24의 온라인상에 있었으며, 아직 판매되지 않은 상태로 귀하의 소유이어야 합니다. 6개월이 지난 후 4주 이내에 귀하가 해당 시계를 아직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만 합니다.
나의 광고를 찾을 수 없습니다. Chrono24에서 나의 광고를 언제 잠금 해제합니까?
Chrono24에 광고가 없다면 다음 이유 때문일 수 있습니다:
  1. 저희가 귀하의 광고를 아직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Chrono24 이용자 전체의 안전을 위해 저희는 새 광고를 일일이 확인하며, 이는 보통 영업일 기준으로 1~2일이 소요됩니다.
  2. 인증 사진이 올바르지 않습니다. myChrono24 메뉴에서 이를 업데이트하십시오.
  3. 은행 송금으로 지불하셨을 경우 계좌에 입금이 된 후에만 활성화됩니다. 국제 송금일 경우 며칠이 걸릴 수 있습니다.
  4. 사용자 계정이 아직 활성화되지 않았습니다. 활성화 이메일에서 링크를 클릭하고 사용자 계정을 확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제 광고는 언제까지 온라인에 게재되나요?
광고가 앞으로 3개월 동안 Chrono24 온라인에 있게 됩니다. 이 기간 동안에는 다른 곳에 제품을 제공하거나 판매할 수 없습니다. 이 기간 안에 제품을 판매하지 못하신 경우, 광고를 추가로 3개월 동안 연장하거나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연장하시려면 경우에 따라 해당 제품을 귀하께서 계속 소유하고 있다는 물증이 필요합니다.
제 광고는 언제 삭제할 수 있나요?
광고가 앞으로 3개월 동안 온라인에 있게 됩니다. 해당 기간 동안에는 Chrono24에서만 제품을 제공해야만 구매 희망자가 실망하는 일이 없습니다. 중대한 사유가 있을 경우에만 myChrono24 메뉴에서 광고를 삭제하실 수 있습니다.
Chrono24에 어떻게 광고를 생성하나요?

Chrono24의 광고 어시스턴트로 광고를 정말 쉽게 생성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시계의 인증 번호만 입력합니다. 모델은 수동으로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려면 "인증 번호 없이 진행하기"를 클릭하십시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Chrono24에서 판매 성공

개인 판매자는 광고를 몇 건 게시할 수 있나요?
개인 판매자는 최대 10개의 광고를 동시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개인 판매자가 전문업체와 같은 방식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것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당사는 개인 판매자의 광고가 전문업체의 광고라는 인상을 줄 경우, 해당 광고를 게시하지 않을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Chrono24에서 전문업체로서 시계를 판매하고자 하실 경우, 전문 거래자로 등록하셔야 합니다. 여기서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개인 수집가로서 전체 컬렉션을 판매할 수 있나요?
수집가라고 해서 특별한 조건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경우 시계별로 설정하십시오.
액세서리 부품에 대한 청구는 어떻게 하나요?
개인 판매자는 Chrono24에서 액세서리 판매를 무료로 할 수 있습니다.

광고를 생성하려면 시계 판매 메뉴 항목을 선택한 다음 액세서리 판매를 선택하십시오.
판매는 세부적으로 어떻게 진행됩니까?
Chrono24 에스크로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판매하십시오. 즉, 구매자가 구매 가격을 에스크로 계좌로 이체할 때까지는 시계를 배송하지 않습니다. 상품이 구매자에게 안전하게 도착하면 구매 가격이 지급됩니다.

경우에 따라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자국에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 경우 구매자가 직접 지불합니다.구매자에게 은행 송금 또는 PayPal 등 귀하께서 선택한 지불 방법을 알려주십시오.

여기서 에스크로 서비스를 사용한 판매에 대해 더 자세한 사항을 참고하십시오.
환불 보장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귀하의 시계가 6개월 이내에 판매되지 않을 경우, 광고 수수료를 환불해 드립니다. 이에 대한 요구 조건은 귀하의 시계가 6개월 동안 Chrono24의 온라인상에 있었으며, 아직 판매되지 않은 상태로 귀하의 소유이어야 합니다. 6개월이 지난 후 4주 이내에 귀하가 해당 시계를 아직 소유하고 있다는 것을 증명해야만 합니다.
광고는 어떻게 설정하나요?
시계를 직접 등록하거나 귀하의 웹사이트에 이미 있는 정보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마켓 플레이스 매니저를 이용해 자신만의 광고를 만들어 보세요. 이를 위해 도움이 되는 기능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외에도 예약한 패키지와 관계 없이 귀하의 광고에 16장의 사진을 게시할 수 있습니다. 50개 이상의 광고를 게시하면 귀하의 웹사이트에 있는 데이터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자동으로 정보가 옮겨지고 매일 업데이트됩니다.
어떻게 광고를 수정하거나 삭제할 수 있나요?
데이터를 가져올 때에는 전문 판매자의 웹사이트에서 광고를 1:1 그대로 가져옵니다. 웹사이트에 변경사항이 생길 경우 다음 번 가져오기 후에 Chrono24에도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수동으로 입력할 경우 전문 판매자 메뉴에서 광고를 직접 수정하거나 삭제합니다. 이렇게 하려면 내 광고 옵션 광고 변경/삭제를 선택합니다. 해당 변경사항을 양식에 기입한 다음 광고를 저장합니다.
어떻게 전문 업체 판매자로 등록하나요?
Chrono24에서는 간단한 절차를 걸쳐 전문 업체 판매자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1. 개인 정보를 입력해 주십시오
  2. 결제 정보 기재 (신용카드 또는 유럽 내 SEPA 자동이체)
  3. 인증 서류를 전송하십시오
이제 바로 첫 광고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전문 판매자 계정이 Chrono24에 의해 승인된 후에 귀하의 광고가 게시될 수 있습니다. 입력하신 귀하의 정보와 서류를 검토한 후에 계정이 승인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이를 위해 다음 필수 서류를 업로드, 이메일, 팩스 또는 우편으로 보내주십시오:
  • 상업 등기부 등본 또는 사업자등록증
  • 전화 요금 고지서나 전기 요금 고지서 형태의 주소 증명서 등.
Chrono24를 30일 동안 무료로 테스트하려면 지금 등록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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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심 가져 주셔서 기쁩니다!
하단의 "Chrono24와 연락하기" 버튼을 통해 저희에게 직접 연락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의 채용 페이지를 이미 보셨습니까? 현재 공석은 다음과 같습니다:
https://about.chrono24.com/jobs/

본 선택 사항에 대한 문의는 분류하기 어렵다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에 따라 응답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빠른 시일 내에 도움을 받으시려면 귀하의 희망사항이 다른 선택 사항에 부합하는 내용인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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