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동 와인딩 시계

얇고 선이 명료하며 정밀하다는 것이 NOMOS Glashütte 핸드 와인딩 시계의 특징입니다. 이 시계는 40시간 이상 연속으로 작동한 후에야 새 에너지가 필요하게 됩니다. 탕겐테는 수동 와인딩 모델로서 클래식 시계이며 매뉴팩처의 아이콘과 같습니다. 이 컬렉션에 추가되는 오리온은 크고 작은 사이즈에 밝거나 어둡고 어번 스타일의 메트로는 파워 리저브 인디케이터 유무로 구별됩니다.

오토매틱 시계

NOMOS Glashütte 오토매틱 시계는 똑딱거리기를 거듭하여 스스로 태엽을 감으므로 손목은 조금만 움직여도 충분합니다. 해양 시계인 아호이는 200미터까지 잠수가 가능하고 용두와 바닥은 단단히 고정되어 있습니다. 취리히 월드타임은 24시간대를 시계 하나에 통합하는, 진정한 코스모폴리탄입니다.

매뉴팩처

NOMOS Glashütte 전세계에서 몇 안 되는 인하우스 매뉴팩처 중 하나이며 기계식 손목시계를 독일식 전통에 따라 만들어내는 고장이 바로 글라스휘테입니다. 무브먼트부터 어소트먼트에 이르기까지 거의 모든 정밀 부품을 현지에서 생산하여 제작 완성도는 최대 95퍼센트에 이릅니다. NOMOS Glashütte는 2014년에 NOMOS 스윙 시스템이라는 인하우스 어소트먼트를 구축하여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NOMOS Glashütte는 그 이후로도 계속 자체 규제 시스템을 완성하여 공급업체에 대해 독립 선언을 선포하고 새로운 시대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매뉴팩처는 끊임없이 혁신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오늘날 독일 최대의 기계식 시계 제조업체가 됐습니다.

글라스휘테에서 전세계로

NOMOS 시계가 있는 곳이라면 전세계 어디든 전문 거래자 검색을 통해 알 수 있습니다

전문 거래자 검색
디자인

글라스휘테에서 수공 제작하고 베를린에서 디자인하는 NOMOS Glashütte의 모든 시계는 힙하고 순수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정말로 베를린 소녀 같습니다. 창의력이 넘치는 수많은 인재들이 하루종일 완벽한 형태를 찾아 작업하고 있습니다. NOMOS Glashütte는 독일 공예가 연맹의 기준에 따라 단순명료함과 기본 요소에 집중합니다.

클래식 시계

탕겐테는 오늘날까지 NOMOS 시계의 넘버원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25년에 걸쳐 탕겐테는 클래식이자 디자인 아이콘이 됐습니다. 오리온, 루트비히, 사각 케이스 시계인 테트라도 탕겐테와 함께 시작된 시리즈입니다. 오토매틱 및 수동 와인딩 모델로서 다양한 사이즈 및 색상으로 오늘날까지 제작되며 큰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매뉴팩처에서는 현재 13가지 모델 시리즈를 제작합니다.

BrandBoutique

생산 업체로부터 직접 제공되는 특별한 시계들

질문이 있으십니까?
저희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49 721 96693-980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