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툼(ATUM) 시리즈

디자인은 미니멀하고, 매커니즘은 고급을 지향하기에, 아툼(Atum)은 21세기에도 그 미학과 더불어 고전적인 시계제작의 예술성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아툼 퓨어 M(Atum Pure M)은 다이얼 일부분이 투명하므로 안쪽이 보입니다. 본 시리즈의 좌우명은 솔직함입니다.

테프넛(TEFNUT) 시리즈

시계 제작의 관건은 디자인입니다. 이를 통해 테프넛(Tefnut)은 감동을 줍니다. 단순성과 솔직함은 본 모델 시리즈의 스타일을 각인시켜줍니다. 여성에 대한 생각이 담겼습니다: 화려하게 빛나는 진주층 다이얼과 방사성 패턴으로 된 길로쉐가 테프넛 레이디의 멋을 더해줍니다.

한정판 에디션

모리츠 그로스만과 Chrono24가 선택 받은 이용자들과 공동으로 흥미로운 디자인 워크샵을 개최했습니다. 워크샵의 결과물은 한정판으로 24개만 생산되는 이 특별한 시계입니다. 이 특별한 시계의 주인이 될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영상에서 디자인 워크샵에 대한 대략적인 인상을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Chrono24의 Christine Hutter 독점 인터뷰
1854년부터 지금까지 혁신의 선두주자

모리츠 그로스만은 페르디난트 A. 랑게와 더불어 독일 시계 제조업의 초석을 다졌습니다. 그로스만은 출판업 및 강연업계에 종사했으며 글라스휘테에 있는 독일 시계제조학교의 발기인이자 공동 설립자였습니다. 당시와 마찬가지로 오늘날에도 모리츠 그로스만의 시계는 독창성의 상징입니다. 특허 받은 세컨드 스탑 장치가 사람의 모발에서 나온 핀셀로 작동하는 초정밀 시계제작 신기술을 사용하기에 베누 투빌롱은 고도로 정확합니다.

완벽을 추구하는 수공예 기법

모리츠 그로스만에서는 대단히 작은 부품부터 타임피스 전체에 이르기까지, 최초의 스케치부터 완성된 시계에 이르는 동안 그 모든 것을 손수 작업합니다. 모델마다 전통적인 수작업과 미래지향적인 매커니즘의 조합을 구현합니다. 모리츠 그로스만에서는 핸즈까지도 손으로 제작합니다. 제조업체에서 작은 부품까지도 심혈을 기울인다는 사실은 대단히 중요하며 덕분에 국제적인 명성에 도달할 수 있었습니다.

동영상 재생
시간을 재는 새로운 방식의 시작

그로스만은 새로운 수작업 공장을 짓고 거기서 당사의 시계 제작 가치관을 21세기에 맞는 요청 및 가능성과 통합했습니다. 수작업 및 감식안에 컴퓨터를 통한 디자인 및 제작이 결합되었습니다. 현재 그로스만의 타임피스는 전통적인 시계 제작의 특징은 물론 현대적인 요소를 고루 갖췄으며, 우리 시대의 정밀 예술 작품이 이렇게 탄생했습니다.

설립자

크리스틴 후터는 시계 제작자이자 국제적으로 성공을 거둔 사업가로 2008년에 그로스만 시계 유한회사를 설립하여 독일 시계제작의 명사 중 하나로 소생시켰습니다. 크리스틴 후터는 시계에 전통적인 수공예 기법과 최첨단 기술을 결합합니다. 크리스틴은 남성이 대다수인 업계에서 여성으로서 시계 업계에 새로운 안식처를 제공하면서 역사를 쓰는 중입니다.

BrandBoutique

생산 업체로부터 직접 제공되는 특별한 시계들

질문이 있으십니까?
저희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49 721 96693-980

연락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