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이 모네는 세계에서 가장 특별한 고급 시계 브랜드 중 하나로, 오직 한정판 또는 희귀 모델들만 생산합니다(연간 500개 제품). 운석 조각 또는 공룡뼈 화석과 같이 희귀하고 이색적인 재료로 만들어진 시계들은 그 하나하나가 무엇과도 비교될 수 없는 특별한 제품들입니다. 개별 시계마다 전통의 장인 정신과 정밀하고 미래지향적인 기술력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Chrono24의 Jean-Marie Schaller 독점 인터뷰

영상

  • Sideralis

    세계에서 뚜르비옹 케이지가 가장 큰 인터스텔라 인버티드 더블 뚜르비옹입니다.

  • Black Gold Derrick

    다이얼이 화려하고 무브먼트는 스켈레톤이고 매커니즘은 특별합니다.

  • 20-Second Tempograph

    20초 역행 메커니즘은 이 모델에만 있는 특징입니다.

전통과의 결합

본 제조사의 기원은 1806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19세기의 위대한 시계 장인 중 한 명인 루이 모네는 1816년 최초의 크로노그래프를 발명해냅니다(기네스북 공식 등재). 그는 1848년 출판된 저명한 시계 대사전인 <<시계 제작 논문 (Traité d’Horlogerie)>>의 저자이기도 합니다. 또한 그는 나폴레옹 보나파르트, 토마스 제퍼슨, 조지 왕 4세와 같이 그 시대 가장 유명했던 인물들을 위해 시계를 제작했습니다.

특별한 디자인

모든 루이 모네 시계는 독특핰 특성 때문에 모든 이의 기억에 남습니다. 본 브랜드의 트레이드마크는 다이얼에 있는 독특한 기요세 패턴과 물방울 모양의 구뜨 드 로시 마감입니다. 시간을 애니메이션처럼 화려하게 표시하는 효과를 여러 가지 개발했습니다.

성공

루이 모네는 "세계 최초의 크로노그래프"라는 타이틀을 공식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기네스북에 공식적으로 등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여러 주요 시상식에서 수상 경험으로는 세 개의 굿 디자인 어워드 수상,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부문), 크로노메트리 대회에서 금상과 동상 수상, 롭 리포트 "베스트 오브 더 베스트" 수상, 러시아에서 레볼루션 모다 토피컬 어워드 수상, 일본 잡지 비긴에서 "올해의 크로노그래프" 부문 수상 그리고 유네스크 메리트상 수상이 있습니다.

창립자

장 마리 샬러는 2001년 스위스 생블레즈에서 독립 시계 회사인 Les Ateliers Louis Moinet SA를 설립합니다. 시계 애호가로서 그의 목표는 시계 제작의 천재 루이 모네의 정신에 새로운 생명력을 불어넣는 것이었습니다. CEO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샬러는 본 회사의 정교한 시계 제작을 책임지고 있습니다. 본 제조업체의 한정판 모델들은 루이 모네 시계의 독창성을 강조합니다.

BrandBoutique

생산 업체로부터 직접 제공되는 특별한 시계들

질문이 있으십니까?
저희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1 646-887-3560

연락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