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ulateur

레귤레이터(Regulateur)는 다이얼의 정교한 패턴으로 감동을 선사합니다. 시계의 다른 부품 또한 수작업으로 만들어집니다. 길로쉐는 레귤레이터(Regulateur)에 독특한 특성을 부여합니다. 길로쉐란 노끈을 꼰 모양의 문양입니다.

Subscription

서브스크립션(Subscription)은 멋진 표면에 고전적인 디자인 요소를 더해줍니다. 입자 무늬 패턴 또는 물결 무늬 패턴은 다이얼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줍니다. 분산된 브레게 핸즈, 로마 숫자, 양파 모양 크라운이 우아한 외관을 더욱 강조합니다. 이 작품은 사파이어 글래스로 볼 수 있습니다.

Skelett

스켈레트(Skelett) 모델 시리즈는 시계 내부를 볼 수 있습니다. 수많은 부품 사이의 상호 작용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벤징거는 금세공 톱으로 미세 부품에 공을 들여 시계의 골격만을 남겼습니다. 유리 표면을 통해 아래에서 위로 장식된 작품이 보입니다.

Classic

클래식-컬렉션은 요헨 벤징거의 특별한 수공예 기법을 보여 줍니다. 또한 정각에는 숫자가 튀어오르는 등 시간을 비범한 방식으로 보여줍니다. 클래식-크로노그래프 타임머신의 금 로터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벤징거가 새겨 줍니다.

개개인을 위한 독특한 작품

벤징거에서는 독특한 시계를 만들어냅니다. 그들은 개별 착용자의 개성 및 스타일 강조합니다. 고객의 요청이 디자인에 반영되기에, 작품은 저마다 독특해집니다. 이제는 거의 잊혀진 수공예 기법을 작업장에서 고수합니다. 벤징거는 길로쉐 같은 유서 깊은 기법을 지금까지도 완벽하게 재현하는 몇 안 되는 곳입니다. 이런 종류의 시계는 다른 곳에서 찾기 어렵습니다.

오래된 전통을 따르는 장식

길로쉐 작업용으로 사용기간은 80년이고 무게는 500 킬로그램인 특수 기계가 사용됩니다. 이 육중한 기계는 시계 제작의 명소입니다. 길로쉐 작업은 18세기 및 19세기에 절정기를 이뤘습니다. 이 작업은 보석, 악기, 수많은 금속제 물건에 무엇인가를 새기는 것이었습니다. 오늘날, 이 수공예 기법은 기계식 시계를 아름답게 장식하는 데 있어서 다시금 그 중요성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판각 및 골격화 전문가

판각과 골격화야말로 벤징거 시계의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판각술로 표면을 장식하는 기법은 가장 오래된 수공예 기법 중 하나입니다. 1500년경 알브레히트 뒤러가 자신의 꽃 동판화로 판각술을 선도했습니다. 골격화의 경우, 벤징거에서는 닫혀 있는 시계 장치에 돌파구(속이 비침)를 제공합니다. 이렇게 시계의 걸작이 탄생하고 성공가도를 달립니다.

동영상 재생
Chrono24의 Jochen Benzinger 독점 인터뷰

요헨 벤징거에 대하여

요헨 벤징거 (Jochen Benzinger)는 1961년생으로 보석과 시계 제작의 도시인 포츠하임 출신입니다. 그는 포츠하임의 판각술 전문가들로부터 기법을 전수 받았습니다. 길로쉐는 독학으로 터득했습니다. 그는 1980년대부터 칼 페터 파베르제 같이 유명한 길로쉐 전통을 따르고 있습니다. 요헨 벤징거는 전세계 최고의 시계 제작자 중 한 명입니다. 그의 고객 중에는 IWC 및 크로노스위스(Chronoswiss)도 있습니다.

BrandBoutique

생산 업체로부터 직접 제공되는 특별한 시계들

질문이 있으십니까?
저희가 기꺼이 도와드립니다.

+1 646-887-3560

연락처

?